모델 또는 부품 번호: MPI 9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천연 또는 합성 수지를 함유하는 바니시 비히클에 분산된 안료. 바니시는 바니시 내의 오일을 포함하는 차량의 총 건성유 함량이 차량의 총 비휘발성 부분의 중량 기준으로 75퍼센트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까지 건성유로 개질될 수 있다. 얇은 층에 적용하면 주로 중합 및/또는 산화에 의해 건조되어 단단하고 매끄럽고 불투명한 필름을 형성합니다. 옻칠은 제외됩니다. 에나멜, 내열성; 바이미너스 및 세라믹 코팅 및 골드 크기.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유형 ii, 유통 기한.
위험 물질의 포장 및 표시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위험물 규정 또는 국제해상위험물코드(imdg) 및 연방규정집(cfr) 제29편, 제40편 및 제49편에 포함된 성능 지향 포장에 대한 해당 요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모든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은 성능 지향 패키징 테스트에서 얻은 날짜 및 결과를 증명하는 인증서 및 보고서로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계약자는 자체 인증자가 아닌 경우 성능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 출처가 실제로 운송부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포장된 구성이 iata 또는 imdg 요건을 충족한다는 계약자의 서명된 증명서는 dd 양식 250, 자재 검사 및 수령 보고서, dd 양식 250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기타 관련 수락 문서에 통합되어야 합니다. 모든 인증서와 보고서는 3년 동안 권한 있는 정부 대표가 검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요구 사항 없음.
Paints and Varnishes(incl Enamels & Lacquers)based On Synthetic Polymers, Etc In A Nonaqueous Medium, Nesoi
Other Chemicals
Paints and Varnishes (including Enamels and Lacquers) Based On Synthetic Or Chemically Modified Natural Polymers, Nonaqueous; Plastics In Solution
인화성 액체, UN CLASS 3(인화성 액체 라벨).
.
건축 자재 : 페인트 및 관련 자재, 조립식 건물, 목재 제품, 금속 및 구성 자재 및 그 제품, 상업용 하드웨어 및 기타 품목, 시멘트, 아스팔트, 건물 유지 보수 자재가 포함됩니다..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09/16 | 10/18 |
---|---|
188.00 | 39.00 |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66.10 and 232.54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GSA |
AAC: | H |
SLC: | 6 |
CIIC: | U |
REC REP CODE: | Z |
MGMT CTL: | 1202--- |
USC: | M |
REC REP CODE DESC: |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
SOS: | GSA |
AAC: | H |
SLC: | 6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9Q----F |
USC: | N |
REC REP CODE DESC: |
SOS: | GSA |
AAC: | H |
SLC: | 6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 |
USC: | I |
REC REP CODE DESC: |
SOS: | GSA |
AAC: | H |
SLC: | 6 |
CIIC: | U |
REC REP CODE: | Z |
MGMT CTL: | J2200X- |
USC: | A |
REC REP CODE DESC: |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
SOS: | SMS |
AAC: | D |
SLC: | 6 |
CIIC: | U |
REC REP CODE: | N |
MGMT CTL: | ------- |
USC: | I |
REC REP CODE DESC: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MPI 9 | 1 | ZZ | 4 | 80244 |
MPI 9 | 1 | ZZ | 4 | L0035 |
X-5363 | 1 | ZZ | 6 | 2F266 |
F0201 | 1 | ZZ | 6 | 39934 |
MPI 9-001G-17142 | 2 | ZZ | 4 | 80244 |
TT-E-489 | 9 | 75 | 3 | 81348 |
TT-E-489 TY1CLA | 9 | 75 | 3 | 80244 |
A-A-2962 | 9 | ZZ | 3 | 58536 |
AA2962-3B-001G-17142 | 9 | ZZ | 3 | 58536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