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1-336-6135

페어워터 캡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8-350-202 AND 8-366-231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캡의 내경은 서보 모터 피스톤을 수용하기 위해 24.600 인치로 뚫려 있습니다. 캡은 투피스 디자인입니다.

pdf NSN 2010-01-336-6135 데이터시트

MRC:
볼트 서클 직경
볼트 서클 직경:
28.000 인치 공칭
MRC:
장착 구멍 직경
장착 구멍 직경:
1.250 인치 공칭
MRC:
장착 구멍 수량
장착 구멍 수량: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2010-01-118-8538 허브, 프로펠러 선박 탑재 270피트 WMEC 해안 경비대 선박
MRC:
장착 구멍
장착 구멍:
제공
MRC:
재료
재료:
브론즈, 니켈 알루미늄
MRC:
재료
재료:
브론즈, 니켈 알루미늄
MRC:
--
NIIN:
013366135
MRC:
--
NATO 재고 번호:
2010-01-336-6135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수리 가능한 항목. 수리, 비난 및 폐기는 창고(재고 관리 지점(icp)) 수준 이하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FIIG:
--
FIIG:
T274-H
MRC:
--
INC:
14932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부속과 성분을 위한 Ship Propeller Hub NSN 2010-01-118-8538 이 최종 응용 분야를 위한 부품 및 구성 요소.

NSN 구성 요소 설명
NSN 2010-01-335-2299 Ship Propeller Hub Trunnion
NSN 5310-01-335-4361 Flat Washer
NSN 2010-01-336-6135 Fairwater Cap
NSN 3120-01-375-9845 Sleeve Bushing
NSN 3040-01-377-2071 Rigid Connecting Link
NSN 2010-01-470-3258 Ship Propeller Parts Kit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010-01-336-6135

일반적으로 원뿔 모양의 품목으로 선박 프로펠러, 샤프트 베어링 스트럿 또는 샤프트 플랜지의 후단을 유선형으로 페어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온/오프 흐르는 물을 통한 소용돌이의 발생을 줄입니다. 장치에는 장착용 나사 또는 나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미국 해안 경비대 미국 해안 경비대
MOE:
GP
Rule:
C056
PICA:
XG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0999600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2220
SITC:
71392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09996000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diesel) For Marine Propulsion Parts For Compression

최종 사용 코드 22220

Marine Engines, Part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392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Parts, N.e.s., Suitable For Use Solely Or Principally With Compression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44,444.40 and 57,142.8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NC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R
MGMT CTL: A-09---
USC: C
REC REP CODE DESC: 수리 가능한 항목. 수리, 비난 및 폐기는 창고(재고 관리 지점(ICP)) 수준 이하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NC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R
MGMT CTL: A-09---
USC: C
REC REP CODE DESC: 이 품목이 검토되었으며 창고 수준에서 수리할 수 없는 상태에서 품목을 정비 가능한 상태로 복원할 수 있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