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CAGE |
---|---|---|---|---|
F551-405A | 2 | 9Z | 6 | 38056 |
N26299PC1 | 2 | 9Z | 6 | 55380 |
AF859 | 2 | 9Z | 6 | 72915 |
N4325REV1PC37 | 2 | 9Z | 6 | 72915 |
N6626PC6 | 2 | 9Z | 6 | 72915 |
N7325PC37 | 2 | 9Z | 6 | 72915 |
N8227PC25 | 2 | 9Z | 6 | 72915 |
N822PC2 | 2 | 9Z | 6 | 72915 |
AVP10S41-0113PC6 | 2 | 9Z | 6 | 80064 |
DD421S61-952ALT2PC37 | 2 | 9Z | 6 | 80064 |
DD423S61-0876PC37 | 2 | 9Z | 6 | 80064 |
PC471S4105-66825ALT1PC25 | 2 | 9Z | 6 | 80064 |
AF859 | 9 | 9Z | 5 | 61349 |
N26299PC1 | 9 | 9Z | 6 | 72915 |
코드 | 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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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