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MILS9320TYPEMA1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조종사에게 안전하지 않은 랜딩 기어 상태를 경고하기 위해 항공기에서 사용되는 전자 신호입니다. 기어가 내려가지 않고 잠겨 있지 않은 상태에서 스로틀이 지연될 때 조종사의 헤드셋에 중단된 톤을 주입하여 제공됩니다.
Parts Of Electric Sound Or Visual Signaling Apparatus Other Than Printed Circuit Assemblies, Nesoi
Electric Apparatus
Parts Of Electric Sound Or Visual Signaling Apparatus, N.e.s. (including Parts Of Indicator Panels, Burlgar and Fire Alarms)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
라디오, 통신, 전기, 실험실 등을 위한 기기/장비/소모품 (통신대 포함).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고감도, 카테고리 II, AA&E, 기밀 분류
이 NSN의 과거 가격은
605.65 and 847.91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S9G |
AAC: | Y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9G----- |
USC: | N |
REC REP CODE DESC: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MILS9320TYPEMA1 | 1 | ZY | 4 | 81349 |
137-100 | 2 | SE | 5 | 96182 |
80106-2 | 2 | XX | X | 15801 |
14-78070 | 2 | XX | X | 24930 |
666-160 | 9 | TU | 5 | 62143 |
95140 | 9 | MB | 5 | 24930 |
2-60333-503 | 9 | SB | 5 | 76823 |
1541 | 9 | ZZ | 5 | 96238 |
1543 | 9 | ZZ | 5 | 96238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