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471H1535-25
이 제품에 대해
인쇄 배선판 1; 커넥터 1; 변압기 7; 저항기 89; 커패시터 23; 리플레이 2; 미세 회로 18; 트랜지스터 3; 다이오드 26; 방열판 7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으로 연결되거나 분해할 수 있는 관련 전기 및/또는 전자 부품의 그룹입니다. 어셈블리의 각 구성 요소는 자체 항목 이름에 따라 작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단일 인쇄 회로 기판 또는 단자 기판으로 구성되며, 그 위에 커패시터, 인덕터, 저항기 등과 같은 별도로 제조된 전자 부품이 장착됩니다. 또한 인쇄된 전자 부품도 포함될 수 있다. 이 항목은 일반적으로 횡단구성요소의 일부이며 더 명확한 항목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완전한 개별 전기/전자 기능이 있는 항목의 경우 다음과 같은 해당 항목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전원 공급 장치; 등. 완전한 개별 전기/전자 기능이 없는 항목에 대해서는 amplifier subassembly와 같은 해당 subassembly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전원 공급 장치 하위 어셈블리; 등. 단일 인쇄 배선 기판 이외의 곳에 장착된 전기/전자 부품의 조립에 대해서는 전자 부품 조립을 참조하십시오. 인쇄 회로 멧돼지 제외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가열되지 않은 범용.
다음과 같이 방법 41에 의해 보존하십시오 : 전자기 및 정전기장에 의해 손상 될 수있는 품목은 mil-prf-81705, type iii을 준수하는 재료 또는 mil-dtl-117, type ii, class h, style 2를 준수하는 백으로 포장하거나 가방 펑크를 방지하기 위해 aa-3129 또는 ppp-c-795, class 2 또는 ppp-c-1797, type ii를 준수하는 재료로 완충해야합니다. mil-dtl-117, type i, class f, style 1을 준수하는 열 밀봉 백에 포장된 장치. mil-dtl-81997, 유형 i 또는 ii를 준수하는 재밀폐 가능한 쿠션 파우치는 초기 랩 또는 쿠션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품목에 대한 납 또는 단자 구성은 품목에 손상을 줄 수 있는 하중이나 응력을 유발하지 않고 제조된 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품목 위치 및 리드 또는 단자 구성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품목 손상 없이 품목 제거를 허용해야 합니다. 정전기 방전(esd) 민감 주의 라벨은 mil-std-129에 따라 적용되어야 합니다. 커넥터와 플러그(전원 또는 데이터)는 전도성 캡/플러그로 덮어야 합니다.
요구 사항 없음.
요구 사항 없음.
Electronic Integrated Circuits and Microassembly Parts
Semiconductors
Parts Of Electronic Integrated Circuits and Microassembles
정전기 감응 장치(ESD).
.
항공기 및 유지 보수 부품, 항공기 액세서리, 항공기 계기 및 실험실 테스트 장비, 공중 표적 및 글라이더, 항공기/미사일 기술 주문 준수 키트 등을 포함한 항공기 및 공중 표적용 소모품 및 장비.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이 NSN의 과거 가격은
8,282.00 and 10,352.5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NRP |
AAC: | V |
SLC: | 0 |
CIIC: | 7 |
REC REP CODE: | H |
MGMT CTL: | 7RXHAR2 |
USC: | L |
REC REP CODE DESC: |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
SOS: | B17 |
AAC: | Y |
SLC: | 0 |
CIIC: | 7 |
REC REP CODE: | D |
MGMT CTL: | H21BEX- |
USC: | A |
REC REP CODE DESC: |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471H1535-25 | 2 | KE | 1 | 78711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