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20-01-468-4397

항공기 엔진 연마 어댑터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PWA71972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LPOLISH ADAPTER C/O (2) 리시버 부싱과 하부 연마 풋이 있는 상부 커넥터 플레이트가 있는 알루미늄 본체; CIP 작업 419, PWA71991 및 PWA71967과 함께 사용됨, 이름은 어댑터 어셈블리, 인터페이스 장치

pdf NSN 4920-01-468-4397 데이터시트

MRC:
전체 너비
전체 너비:
4.000 인치 공칭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5.000 인치 공칭
MRC:
전체 높이
전체 높이:
4.000 인치 공칭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F-100-PW-229 시리즈
MRC:
관리 기관에서 할당한 부품 이름
관리 기관에서 할당한 부품 이름:
어댑터, 폴란드어 후면 압축기 구동 터빈 허브, 전면 원추형 표면
MRC:
기능 설명
기능 설명:
MADAPTER는 와전류 검사를 위해 전면 원추형 면면을 복원하기 위해 후면 압축기 구동 터빈 허브 P/N 4069333 연마하는 데 필요합니다. 어댑터는 PWA71967 고정 장치에 설치된 압축기 허브와 함께 사용되며 프런트 엔드가 "위로" 있는 PWA71991POLISH 기계 회전 테이블에 장착됩니다. 어댑터 C/O: 한쪽 끝이 광택 기계 암에 연결되고 접착식 벨크로 패드와 미세 및 초미세 스카치 브라이트 연마 패드를 고정하기 위한 패드 홀더 끝이 있는 공구 본체
MRC:
재료
재료:
알루미늄 합금
MRC:
참조 데이터 및 문헌
참조 데이터 및 문헌:
SERD 8533 (영어)
MRC:
--
NIIN:
014684397
MRC:
--
NATO 재고 번호:
4920-01-468-4397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A528A0
MRC:
--
INC:
66958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4920-01-468-4397

연마 기계의 포지셔닝 암을 수용하여 연마 할 항공기 엔진 부품의 표면을 준수하는 접촉면을 가진 항공기 엔진 부품의 표면에 맞 춥니 다. 마운팅 플레이트와 적절한 재료로 제작된 발로 구성됩니다. 마운팅 플레이트는 연마기에 부착되고 발은 패드를 고정하고 연마 및 문지르기 위해 특별히 연마됩니다. 연마기는 항공기 엔진 부품을 회전시키고 패드를 움직여 연마할 표면에 접촉합니다. 연마 장치는 직접 장착되거나 테이프, 패스너, 후크 섹션으로 부착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G4
PICA:
TG
DSOR:
99
User:
싱가포르 싱가포르
MOE:
YJ
Rule:
YJ01
PICA:
YJ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67990190
NAICS:
333991
최종 사용 클래스:
21190
SITC:
74519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67990190

Contained Electric Or Nonelectric Motor; Parts Tools For Working In The Hand, Pneumatic, Hydraulic, Or W/ Self

최종 사용 코드 21190

Photo, Service Industry Machinery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519

Contained Nonelectric Motor Parts Of Tools For Working In The Hand, Pneumatic Or With Self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47650
NMF 묘사:
Outfits Military Equip For Repair
UFC:
73790
LTL:
--
LCL:
--
WCC:
72E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72E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4,720.00 and 5,900.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공군학과

SOS: FLZ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U
MGMT CTL: --YRN-N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