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2112
이 제품에 대해
화씨 -25도(낮은 설정)에서의 공칭 작동 시간은 16시간입니다. 주요 연료 유형은 JP-8입니다. 공칭 무게는 900파운드입니다. 길이, 2 히터 463L 부하 패턴은 104 인치입니다. 폭, 2 히터 463L 부하 패턴은 83 인치입니다. 이 품목은 히이터, 신세대 다 연료, 트레일러 거치되는 휴대용 덕트 유형입니다; 모델 NGH-1; 대체 연료: JP-4, JP-5, DL-1, DL-2, JET A, JET B, JET A-1, JP-8+100; 다중 온도 설정(높음/중간/낮음)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엔진 표면, 철도 차량, 창고, 텐트 등에 열을 전달하기 위해 덕트를 부착하기 위한 일체형 연결부가 장착된 히터. 송풍기(팬)가 장착되어 있으며 스키드, 바퀴 등에 장착하거나 손으로 운반할 수 있어야 합니다. 히터, 공간은 제외됩니다.
Driven Fan Or Blower, and Parts Thereof, Of Iron Or Steel Air Heaters and Hot Air Distributors, Not Electrically Heated, Incorporating A Motor
Household Appliances
Air Heaters and Hot Air Distributors and Parts Thereof, Of Iron Or Steel
이 NSN의 과거 가격은
26,542.60 and 34,126.2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FLZ |
AAC: | J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U |
MGMT CTL: | --Y---N |
USC: | L |
REC REP CODE DESC: |
SOS: | NRP |
AAC: | J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7R----- |
USC: | N |
REC REP CODE DESC: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2112 | 1 | 2 | A138G | |
2112 | 9 | ZZ | 2 | SB808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