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18X16X1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통과하는 공기에서 먼지, 꽃가루 또는 기타 이물질을 제거하도록 설계된 교체 가능한 장치입니다. 입자의 제거는 다공성, 섬유질 또는 파쇄 된 재료 (금속 또는 비금속)에 의해 이루어지며, 이는 느슨하게 짜여져 있거나 매트되고 프레임에 갇혀 있거나 더 단단한 재료의 천공 된 시트 사이에 유지됩니다. 에어컨, 환기 시스템, 열풍로, 전기 및 전자 캐비닛 또는 하우징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선 주파수/전자기 간섭 차폐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터는 압축 공기를 사용하거나 필터 요소를 통해 불어내거나 필터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세척 목적으로 물과 적절한 세제를 사용하여 청소할 수 있습니다.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방법 10에 의한 보존 다음과 같이 수정됨: a-a-3174 또는 type iii mil-prf-22191 재질로 만든 투명 배리어 백에 보존합니다. a-a-3174 또는 mil-prf-22191, 유형 iii 재료, a-a-3129 또는 ppp-c-795 완충재는 보존된 품목의 날카로운 모서리와 돌출부를 완충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가방을 닫는 것은 스테이플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가방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품목을 위의 장벽 또는 완충재로 완전히 싸서 감압 테이프로 고정해야 합니다. 또한 mil-prf-22191 또는 aa-3174 재료를 플라스틱 코팅 보드와 함께 사용하는 성형 또는 성형 팩을 사용하는 것은 팩의 큐브가 증가하지 않고 팩이 부록 g에 지정된 테스트를 충족하는 경우 허용됩니다. 여러 패키지의 스트립 또는 블록 형태에는 단위 수량을 분리하기 위한 조항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Parts, Nesoi, Of Air Conditioning Machines
Industrial Machines, Other
Driven Fan and Elements For Changing The Temperature and Humidity) Of Heading 741.5 Parts For The Air Conditioning Machines (having A Motor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
건축 자재 : 페인트 및 관련 자재, 조립식 건물, 목재 제품, 금속 및 구성 자재 및 그 제품, 상업용 하드웨어 및 기타 품목, 시멘트, 아스팔트, 건물 유지 보수 자재가 포함됩니다..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이 NSN의 과거 가격은
65.90 and 92.26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SMS |
AAC: | J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N |
MGMT CTL: | ------- |
USC: | I |
REC REP CODE DESC: |
SOS: | SMS |
AAC: | J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 |
USC: | C |
REC REP CODE DESC: |
SOS: | SMS |
AAC: | J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N |
MGMT CTL: | SF9TG-N |
USC: | F |
REC REP CODE DESC: |
SOS: | SMS |
AAC: | J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9B----- |
USC: | N |
REC REP CODE DESC: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18X16X1 | 2 | CX | 1 | 31695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