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SC-30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포크/플랫폼 업라이트 붐

pdf NSN 3930-01-008-7044 데이터시트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111.500 인치 공칭
MRC:
전체 너비
전체 너비:
33.750 인치 공칭
MRC:
포크 길이
포크 길이:
42.000 인치 공칭
MRC:
포크 폭
포크 폭:
4.000 인치 공칭
MRC:
포크가 가장 낮은 위치에 있는 전체 높이
포크가 가장 낮은 위치에 있는 전체 높이:
71.000 인치 공칭
MRC:
포크가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전체 높이
포크가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전체 높이:
115.250 인치 공칭
MRC:
배터리실 길이
배터리실 길이:
31.188 인치 공칭
MRC:
배터리실 너비
배터리실 너비:
13.750 인치 공칭
MRC:
배터리실 깊이
배터리실 깊이:
24.625 인치 공칭
MRC:
보관 통로 최소 너비
보관 통로 최소 너비:
111.000 인치
MRC:
포크 로드 중심 거리
포크 로드 중심 거리:
24.000 인치 공칭
MRC:
포크/플랫폼 최대 프리 리프트 높이
포크/플랫폼 최대 프리 리프트 높이:
55.000 인치
MRC:
리프트 메커니즘 유형
리프트 메커니즘 유형:
수력의
MRC:
리프트 작동 방식
리프트 작동 방식:
전원
MRC:
스티어링 유형
스티어링 유형:
경련
MRC:
원동기 유형
원동기 유형:
전동기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수동
MRC:
최대 정격 하중
최대 정격 하중:
3000.000 파운드
MRC:
제공되는 기능
제공되는 기능:
텔레스코픽 마스트 및 포크 사이드 시프트 및 부하 평준화 장치
MRC:
바퀴 종류와 수량
바퀴 종류와 수량:
2 단일 솔리드 로드 휠
MRC:
포크의 리프트 높이
포크의 리프트 높이:
최대 100.000인치
MRC:
붐 전방 틸트 각도
붐 전방 틸트 각도:
공칭 3.0도
MRC:
붐 후진 틸트 각도
붐 후진 틸트 각도:
공칭 8.0도
MRC:
포크 스프레드 거리
포크 스프레드 거리:
최소 8.000인치 및 최대 36.000인치
MRC:
스타일 지정자
스타일 지정자:
아우트리거가 없는 스태커
MRC:
--
NIIN:
010087044
MRC:
--
NATO 재고 번호:
3930-01-008-7044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A085A0
MRC:
--
INC:
03197
MRC:
--
IMM:
KZ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930-01-008-7044

동력 구동 전방 또는 측면 적재 포크가 장착된 자체 추진 바퀴 달린 차량, 유형 승강 장치. 승강 장치(들)는 도달 능력을 제공하기 위해 확장 및 수축할 수 있습니다. 주로 리프팅, 운반 및 스태킹에 사용됩니다. 수동 또는 동력 구동 승강 장치가 장착된 비자체 추진 바퀴 달린 차량의 경우 엘리베이터, 휴대용 및 트럭, 리프트, 손을 참조하십시오. 트럭, 리프트, 플랫폼은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환경 보호국 환경 보호국
MOE:
WW
Rule:
G510
PICA:
51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27208040
NAICS:
333924
최종 사용 클래스:
21170
SITC:
74412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27208040

Lift and Other Works Trucks Fitted With Lifting Equip, Nesoi Propelled Fork Self

최종 사용 코드 21170

Materials Handling Equipment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412

Propelled Trucks Fitted With Lifting Or Handling Equipment, N.e.s. Self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