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10-01-576-1798

트럭 탑재 크레인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45TON CAPACITY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붐 4 섹션 동기화 FULLPOWER; STD 하중 이동 표시기, 시청각 WAARNING CNTL 레버 잠금 기능이 있는 ANTI-2 블록 시스템; 가득 차있는 시각 2 사람 강철 택시, 유압 경사 음향 안대기, 색을 칠한 유리, ADJ 좌석, ENG 기능을 위한 계기, 히이터, A/C, 미끄러지는 측 & 뒷 창, 전기 와이퍼/세탁기, 12 볼트 출구, 소화기, 안전 벨트; 24V 시스템

pdf NSN 3810-01-576-1798 데이터시트

MRC:
원동기 유형
원동기 유형:
디젤 엔진
MRC:
붐 디자인
붐 디자인:
프랙탈
MRC:
엔진 수량
엔진 수량:
MRC:
최대 리프팅 용량
최대 리프팅 용량:
45.0 톤
MRC:
리프팅 용량이 평가되는 붐 길이
리프팅 용량이 평가되는 붐 길이:
95.000 피트 공칭
MRC:
붐 전체 길이
붐 전체 길이:
최소 29.000피트 및 최대 95.000피트
MRC:
붐 최대 각도(DEG)
붐 최대 각도(DEG):
MRC:
붐 확장 유형
붐 확장 유형:
스트레이트 지브
MRC:
크레인 운전실
크레인 운전실:
포함
MRC:
작동 전원 유형
작동 전원 유형:
수력의
MRC:
추가 기능
추가 기능:
마스터 배트리 디스크; 단일 SPPLAN ETARY SWING DR W/FOOT 멀티 디스크 습식 BK; 오프로드 디젤 엔진 ENG 110 BK HP 분 304 FT LBS 토크 분; 30 GL 연료 탱크 분; 4 HYRD 텔레스코픽 SGL STG 박스 빔 아웃트리거 반전된 잭 및 홀딩 밸브 CNTLS 운전실 2 핸드 OPN; ENG 300 브레이크 HP 및 860 FT LB 토크 캡; 120VENG BLCK 히터; 자동 트랜스; 최소 75GAL 섀시 연료 탱크; 12 V 시동 및 조명; 6X4X2 드라이브; FT 액슬 스티어; 리어 액슬 듀얼 드라이브
MRC:
--
NIIN:
015761798
MRC:
--
NATO 재고 번호:
3810-01-576-1798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T340-A
MRC:
--
INC:
22758
MRC:
--
IMM:
KZ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810-01-576-1798

붐이 있는 완전한 회전 상부 구조로 구성되고 고속도로 주행에 적합한 중부하 작업용 자체 추진 트럭 또는 트럭 섀시에 장착된 크레인. 주로 역도 작업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크레인은 자체 동력을 공급받거나 유압 시스템과 관련하여 트럭 섀시의 동력 장치로부터 이동 동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레인은 삽이나 굴착기 작업으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역도 작업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삽 및 백호 작업으로 변환할 수 있는 트럭 탑재 크레인에 대해서는 크레인 삽, 트럭 장착을 참조하십시오. 장애인 차량 및 장비의 복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품목은 트럭, 구조차를 참조하십시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G4
PICA:
TG
DSOR:
99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33150
NMF 묘사:
Wheels Travelng Crane I/s
UFC:
67340
LTL:
--
LCL:
--
WCC:
885
TCC:
B
SHC:
R
ADC:
Z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B

혼합 위험 물질 - 해안 경비대 규정 및 TITLE 49 CFR에서 승인한 경우에만 통합, T-2 또는 T-3 문서에만 사용.

물 필수품 (WCC) 885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Z

배송은 통합이 아니지만 하나 이상의 치수에서 84인치를 초과합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R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595,000.00 and 765,000.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공군학과

SOS: FLZ
AAC: W
SLC: 0
CIIC: U
REC REP CODE: U
MGMT CTL: --V---N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