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5-01-502-5159

덤프트럭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IC-45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24인치 고무 트랙; 핀틀 히치 리어; 유압 장치가 있는 CAT420IT 어탯치먼트를 수용하는 전면 어태치먼트; 표준 덤프 베드 접이식 측면

pdf NSN 3805-01-502-5159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IC-45캐리어크롤러
MRC:
원동기 유형
원동기 유형:
디젤 엔진
MRC:
엔진 마력 정격 속도(RPM)
엔진 마력 정격 속도(RPM):
MRC: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수동
MRC:
전진 속도 수량
전진 속도 수량:
MRC:
힌지 위치
힌지 위치:
맨 위로
MRC:
최대 정격 하중
최대 정격 하중:
8800.0 파운드
MRC:
틸팅 기능
틸팅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석:
MRC:
제공되는 기능
제공되는 기능:
견인 핀틀 후크 및 접이식 측면 및 테일게이트
MRC:
정격 부하 용량
정격 부하 용량:
4.40 톤
MRC:
다중 연료 설계 기능
다중 연료 설계 기능:
포함
MRC:
택시 유형
택시 유형:
엔진 옆
MRC:
브레이크 작동 방식
브레이크 작동 방식:
공기 및 유압
MRC:
테일게이트 조작 방법
테일게이트 조작 방법:
MRC:
정격 입방 운반 능력
정격 입방 운반 능력:
5.0 입방 야드
MRC:
차량 연석 중량
차량 연석 중량:
12760.0 파운드
MRC:
차량 최대 총 중량
차량 최대 총 중량:
12760.00 파운드
MRC:
엔진 출력 등급
엔진 출력 등급:
115.0 마력
MRC:
기능 설명
기능 설명:
3 방향 덤프 트럭에 사용
MRC:
유형/모델 명칭
유형/모델 명칭:
IC-45 시리즈
MRC:
--
NIIN:
015025159
MRC:
--
NATO 재고 번호:
3805-01-502-5159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EA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A37500
MRC:
--
INC:
11352
MRC:
--
IMM:
KZ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805-01-502-5159

섀시에 장착된 개방형 상단 금속 본체가 있는 트럭 또는 운전실 보호대를 포함할 수 있는 일체형 전면 패널이 있는 굴절식 장치. 금속 측면 패널은 힌지로 연결되거나 모래, 자갈 등과 같은 미세한 재료의 손실을 제한하는 홈에 장착될 수 있으며 단단한 측면 연장선의 부착을 위한 조항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슈트 개구부가 있거나 없는 힌지형 테일게이트 또는 경사진 등받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중력에 의한 하중 배출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수동 또는 전동식 본체 틸팅 메커니즘이 있어야 합니다. 뒷바퀴는 체인, 전기, 유압 및/또는 공기 모터(들) 또는 기존 구동에 의해 구동될 수 있습니다. 트럭, 화물은 제외됩니다. 트럭, 평판; 트럭, 말뚝; 그리고 트럭, 밴.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GI
PICA:
GX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05900000
NAICS:
336120
최종 사용 클래스:
30100
SITC:
78229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05900000

Special Purpose Vehicles, Nesoi

최종 사용 코드 30100

Trucks, Buses and Special Purpose Vehicl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229

Special Purpose Motor Vehicles, N.e.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0.05 and 0.07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국방군수청

SOS: SMS
AAC: L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공군학과

SOS: SMS
AAC: L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LP9---N
USC: F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