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AN200KS4
재고 가용성 상태 코드 차트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수량 및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참고: 이 항목의 가용성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2/27/2021 그 이후로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최신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이 제품에 대해
어느 방향으로든 10.0도 자체 정렬
기체 볼 베어링 NSN 3110-00-142-4314. Bearing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내부 또는 외부 링이 경화 된 볼의 행에서 회전하는 원통형 품목으로, 베어링은 궤도에서 굴러 마찰을 최소화합니다. 이러한 품목은 비부식성 특성, 무게의 가벼움, 미터법이 아닌 인치 치수, 일반적으로 외부 링의 면을 넘어 돌출된 내부 링 또는 보어 직경보다 약간 큰 외경을 갖는 매우 좁은 너비의 내부 링이 특징입니다. 주로 제어 시스템 및 항공기 표면과 같은 항공기 조립품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베어링, 볼, 환형은 제외됩니다.
Ball Bearings, Nesoi
Industrial Machines, Other
Ball Bearings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AN200KS4 | 2 | XX | X | 88044 |
KS4FS160 | 1 | ZZ | 5 | 3NPS1 |
KS4FS160A | 1 | ZZ | 5 | 3NPS1 |
KS4 | 1 | XX | X | 43991 |
KS4 | 1 | XX | X | 52676 |
KS4 | 1 | XX | X | 21760 |
KS4ANG25 | 1 | XX | X | 21760 |
520778-2 | 1 | XX | X | 22525 |
AN200KS4ANG25 | 1 | XX | X | 80059 |
BB1156 | 1 | XX | X | 80249 |
AN200KS4 | 1 | XX | X | 81352 |
6541 | 1 | 5 | 52676 | |
KS4 | 2 | ZF | 4 | FA951 |
N16B5007-15 | 9 | XX | X | 80133 |
6541 | 9 | XX | X | 43766 |
KS4 | 9 | ZZ | 5 | 21335 |
KS4FS160 | 9 | ZZ | 5 | 21335 |
KS4FS160A | 9 | ZZ | 5 | 21335 |
KS4MILG3278A | 9 | ZZ | 5 | 21335 |
KS4 | 9 | XX | X | 38443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