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0-00-142-4285

기체 볼 베어링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201K6A

재고 가용성  상태 코드 차트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수량 및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 NS: 75
  • AR: 2
  • NE: 7176
  • SV: 3
  • OH: 1

참고: 이 항목의 가용성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04/24/2024 그 이후로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최신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3110-00-142-4285 데이터시트

MRC:
보어 직경
보어 직경:
0.3750 인치 공칭
MRC:
전체 외경
전체 외경:
0.8750 인치 공칭
MRC:
윤활 재료
윤활 재료:
유지
MRC:
외부 링 너비
외부 링 너비:
0.2500 인치 공칭
MRC:
내부 링 폭
내부 링 폭:
0.3130 인치 공칭
MRC:
쉴드 수량
쉴드 수량:
MRC:
하중 방향
하중 방향:
방사형
MRC:
윤활 재료 문서 및 분류
윤활 재료 문서 및 분류:
MIL-G-23827 MIL SPEC 단일 소재 대응
MRC:
재료
재료:
강철 외부 반지
MRC:
표면 처리
표면 처리:
카드뮴 쉴드
MRC:
스타일 지정자
스타일 지정자:
단열 내부 링은 양쪽을 확장했습니다.
MRC:
--
NIIN:
001424285
MRC:
--
NATO 재고 번호:
3110-00-142-4285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
MRC:
--
비무장화:
No
MRC:
N/A
MIL-STD
FIIG:
--
FIIG:
A044A0
MRC:
--
INC:
00041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110-00-142-4285

내부 또는 외부 링이 경화 된 볼의 행에서 회전하는 원통형 품목으로, 베어링은 궤도에서 굴러 마찰을 최소화합니다. 이러한 품목은 비부식성 특성, 무게의 가벼움, 미터법이 아닌 인치 치수, 일반적으로 외부 링의 면을 넘어 돌출된 내부 링 또는 보어 직경보다 약간 큰 외경을 갖는 매우 좁은 너비의 내부 링이 특징입니다. 주로 제어 시스템 및 항공기 표면과 같은 항공기 조립품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베어링, 볼, 환형은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브라질 브라질
MOE:
YA
Rule:
YA01
PICA:
YA
DSOR:
User:
캐나다 캐나다
MOE:
ZC
Rule:
ZC01
PICA:
ZC
DSOR:
User:
뉴질랜드 뉴질랜드
MOE:
ZE
Rule:
ZE01
PICA:
ZE
DSOR:
User:
포르투갈 포르투갈
MOE:
ZP
Rule:
ZP01
PICA:
ZP
DSOR:
User:
이탈리아 이탈리아
MOE:
ZR
Rule:
ZR01
PICA:
ZR
DSOR:
User:
덴마크 덴마크
MOE:
ZS
Rule:
ZS01
PICA:
ZS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82105068
NAICS:
332991
최종 사용 클래스:
21180
SITC:
7461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82105068

Ball Bearings, Nesoi

최종 사용 코드 21180

Industrial Machines, Other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610

Ball Bearing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14820
NMF 묘사:
Bearings/bushings Noi Ball/roller
UFC:
58860
LTL:
--
LCL:
--
WCC:
742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742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