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200K3
기체 볼 베어링 NSN 3110-00-142-4280. Bearing,ball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내부 또는 외부 링이 경화 된 볼의 행에서 회전하는 원통형 품목으로, 베어링은 궤도에서 굴러 마찰을 최소화합니다. 이러한 품목은 비부식성 특성, 무게의 가벼움, 미터법이 아닌 인치 치수, 일반적으로 외부 링의 면을 넘어 돌출된 내부 링 또는 보어 직경보다 약간 큰 외경을 갖는 매우 좁은 너비의 내부 링이 특징입니다. 주로 제어 시스템 및 항공기 표면과 같은 항공기 조립품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베어링, 볼, 환형은 제외됩니다.
Ball Bearings, Nesoi
Industrial Machines, Other
Ball Bearings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200K3 | 2 | XX | X | 88044 |
CS2729K3 | 1 | 9Z | 5 | 21760 |
502414 | 1 | XX | X | 02978 |
5024140PTI0NAL | 1 | XX | X | 02978 |
K3 | 1 | XX | X | 43991 |
K3 | 1 | XX | X | 52676 |
K3 | 1 | XX | X | 60380 |
7410396 | 1 | XX | X | 19207 |
74103960PTI0NAL | 1 | XX | X | 19207 |
K3 | 1 | XX | X | 21760 |
K3ANG25 | 1 | XX | X | 21760 |
AN200K3ANG25 | 1 | XX | X | 80059 |
BB1060 | 1 | XX | X | 80249 |
6131 | 1 | 5 | 52676 | |
A7410396 | 9 | XX | X | 00000 |
6131 | 9 | XX | X | 43766 |
K3 | 9 | XX | X | 43766 |
CP3-3 | 9 | ZZ | 5 | 21335 |
K3 | 9 | XX | X | 21335 |
K3 | 9 | XX | X | 38443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