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029254-1
이 제품에 대해
품목은 미 해군 또는 기타 DOD 구성 요소가 자재를 수령하기 전에 제조 시점에 소스 검사가 수행되도록 하기 위해 중요한 것으로 코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은 미 해군의 선박, 잠수함 및 해안 기지의 성공적인 임무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군사 하드웨어를 지원하는 부품 또는 최종 품목입니다. 치수, 공차/클리어런스, 전자적 특성 및 야금 특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중요한 기능은 NAVICP 계약에 따라 제공되는 이러한 부품의 최고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정부 Q AR(품질 보증 담당자)에게 지정됩니다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길이를 따라 두 개 이상의 다른 직경(0.031인치(0.79밀리미터)보다 큼)을 갖는 샤프트입니다. 1 - 125 마이크로인치(0.025 - 3.2 마이크로미터) 범위의 지정된 서피스 조도 지정, 산술 평균(aa), 머시닝된 주변 플랫, 원형 홈, 키홈, 스플라인, 스레드 또는 구멍 중 하나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단부 및/또는 숄더는 베어링, 커플링 등을 수용하도록 가공될 수 있다. 다른 항목의 해당 구멍에 끼워 정렬하는 데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회전 부재를 지지하는 데 사용되는 항목은 축(1), 숄더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조건 중 하나라도 해당되지 않는 품목은 핀, 숄더, 헤드리스를 참조하십시오. 샤프트(1), 직선 제외; 및 액슬(1), 직선.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기름칠 방지 방수 가방, 밀봉.
Ppp-c-795, 셀룰러 플라스틱 필름 쿠션; 또는 a-a-3129, 오픈 셀 플라스틱 쿠션; 또는 ppp-c-1797, 폴리프로필렌 폼 쿠션; 또는 a-a-59136, 폴리에틸렌 폼 쿠셔닝.
공급업체의 보호용 그리스 또는 오일 코팅.
Transmission Shafts and Cranks, Except Camshafts and Crankshafts
Industrial Machines, Other
Transmission Shafts (including Cam and Crank Shafts) and Cranks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04/16 | 04/17 | 06/17 | 04/18 | 01/19 | 10/18 | 10/19 |
---|---|---|---|---|---|---|
39.00 | 39.00 | 29.00 | 29.00 | 29.00 | 58.00 | 58.00 |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520.10 and 2,128.14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SMS |
AAC: | D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9BSX--9 |
USC: | N |
REC REP CODE DESC: |
SOS: | SMS |
AAC: | D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N |
MGMT CTL: | ------- |
USC: | I |
REC REP CODE DESC: |
SOS: | SMS |
AAC: | D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N |
MGMT CTL: | SF9RN-N |
USC: | F |
REC REP CODE DESC: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029254-1 | 2 | KE | 5 | 56529 |
029254-1 | 2 | KE | 5 | 59027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