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90B2F3G057
이 제품에 대해
토크 2400 LB-INS; 방출 압력 140/185 PSI; 최대 압력 3000 PSI; 최고 속도 3900RPM; O/P 스플라인 13 톱니; I/P 샤프트 SAE 1인치 - 6B 스플라인; IP 파일럿 SAE "A" 2X2 볼트; O/P 파일럿 SAE "B" 2 볼트 스루; 미네랄 베이스 작동유만 해당; 스프링 5개; 분리판 7개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음으로 구성된 브레이크: a. 캐리어 어셈블리라고도 하는 브레이크 앵커 브래킷은 브레이크의 기본 단위입니다. 액슬의 토크 플랜지에 부착되도록 설계되었으며 브레이크의 다른 구성 요소가 조립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b. 제동 압력을 가하는 데 사용되는 플로팅 유압 작동식 환형 피스톤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계 장치. c. 앵커 브래킷에 키가 있는 회전하지 않는 디스크와 번갈아 가며 회전하도록 키가 있는 금속 디스크. 브레이크, 세그먼트 로터도 참조하십시오.
이 NSN의 과거 가격은
3,535.70 and 4,949.98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ZNC |
AAC: | C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C |
MGMT CTL: | A-09--- |
USC: | C |
REC REP CODE DESC: |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운영자/승무원이 폐기하십시오.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90B2F3G057 | 2 | ZZ | 3 | 62854 |
90B2F3G057 | 2 | ZZ | 3 | 62854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