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01-412-1127

숄더 샤프트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12364780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QQ-P-416, 유형 II 클래스 2에 따라 도금된 마감 카드뮴; 스플라인은 나선형 스플라인입니다.

pdf NSN 3040-01-412-1127 데이터시트

MRC:
첫 번째 끝 스타일
첫 번째 끝 스타일:
평야
MRC:
최종 유사성
최종 유사성:
동일하지 않음
MRC:
두 번째 끝 스타일
두 번째 끝 스타일:
원형 홈, 스플라인(직선) 및 외부 나사산
MRC:
두 번째 끝 홈 너비
두 번째 끝 홈 너비:
0.056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홈 직경
두 번째 끝 홈 직경:
1.3740 인치 공칭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6.970 인치 공칭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MRC:
첫 번째 끝 직경
첫 번째 끝 직경:
0.9843 인치 공칭
MRC:
끝에서 홈까지의 두 번째 끝 거리
끝에서 홈까지의 두 번째 끝 거리:
0.174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직경
두 번째 끝 직경:
1.4549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두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1.75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두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1.3536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1.4549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내부 나사 길이
두 번째 끝 내부 나사 길이:
0.250 인치 공칭
MRC:
스텝 수량
스텝 수량: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MRC:
가장 큰 스텝 직경
가장 큰 스텝 직경:
1.500 인치 공칭
MRC:
표면 마무리
표면 마무리:
125.0마이크로인치
MRC:
재료
재료:
스틸 콤프 1045
MRC:
재료 문서 및 분류
재료 문서 및 분류:
ASTM A108 ASSN STD 단일 재료 응답
MRC:
--
NIIN:
014121127
MRC:
--
NATO 재고 번호:
3040-01-412-1127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MRC:
--
수리 용이성: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FIIG:
--
FIIG:
A23200
MRC:
--
INC:
22914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부속과 성분을 위한 Full Tracked Recovery Vehicle NSN 2350-01-390-4683 이 최종 응용 분야를 위한 부품 및 구성 요소.

NSN 구성 요소 설명
NSN 2530-01-188-3117 Vehicular Components Boot
NSN 4730-01-355-7652 Quick Disconnect Coupling Half
NSN 2510-01-410-8075 Metal Grille
NSN 3040-01-410-8104 Shouldered Shaft
NSN 4730-01-410-8105 Pipe Flange
NSN 3040-01-410-8107 Bell Crank
NSN 4730-01-410-8108 Pipe Nipple
NSN 3040-01-410-8111 Line Actuating Cylinder Assembly
NSN 3040-01-410-8113 Shouldered Shaft
NSN 4520-01-410-8114 Air Conditioning-heating Reducer
NSN 4730-01-410-8811 Flange To Tube Straight Adapter
NSN 3040-01-410-9970 Linear Actuating Cylinder Piston
NSN 3040-01-411-0672 Rigid Connecting Link
NSN 3040-01-411-0673 Rigid Connecting Link
NSN 3040-01-411-0675 Rigid Connecting Link
NSN 3040-01-411-2140 Housing Adapter
NSN 3040-01-411-2143 Rigid Connecting Link
NSN 2910-01-411-2748 Engine Fuel Tank
NSN 2540-01-411-3953 Vehicular Seat Support
NSN 2940-01-411-3962 Intake Air Cleaner
NSN 4730-01-411-3970 Pipe Tee
NSN 4710-01-411-4188 Metal Tube Assembly
NSN 2590-01-411-4857 Vehicular Components Bracket
NSN 2530-01-411-4860 Vehicular Wheel Hub
NSN 2540-01-411-4861 Vehicular Seat Support
NSN 4520-01-411-4862 Flue Damper
NSN 2540-01-411-4863 Vehicular Bumper
NSN 2910-01-411-4864 Engine Fuel Tank
NSN 2910-01-411-4865 Engine Fuel Tank
NSN 2510-01-411-4866 Direct Action Shock Absorber
NSN 4720-01-411-4867 Nonmetallic Hose Assembly
NSN 2540-01-411-4868 Vehicular Seat
NSN 2540-01-411-4871 Vehicular Seat Frame
NSN 2510-01-411-5298 Air Control Guard
NSN 2530-01-411-6238 Hub And Arm Assembly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040-01-412-1127

길이를 따라 두 개 이상의 다른 직경(0.031인치(0.79밀리미터)보다 큼)을 갖는 샤프트입니다. 1 - 125 마이크로인치(0.025 - 3.2 마이크로미터) 범위의 지정된 서피스 조도 지정, 산술 평균(aa), 머시닝된 주변 플랫, 원형 홈, 키홈, 스플라인, 스레드 또는 구멍 중 하나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단부 및/또는 숄더는 베어링, 커플링 등을 수용하도록 가공될 수 있다. 다른 항목의 해당 구멍에 끼워 정렬하는 데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회전 부재를 지지하는 데 사용되는 항목은 축(1), 숄더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조건 중 하나라도 해당되지 않는 품목은 핀, 숄더, 헤드리스를 참조하십시오. 샤프트(1), 직선 제외; 및 액슬(1), 직선.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920
PICA:
GX
DSOR: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9BC
PICA:
GX
DSOR:
User:
미 해병대 미 해병대
MOE:
DM
Rule:
MC40
PICA:
GX
DSOR:
User: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MOE:
ZA
Rule:
ZA01
PICA:
ZA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Q
LVL_B:
Q
LVL_C:
U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XX
MOP:
33
PKG:
69Z0
PRES MAT:
XX
WRAP MAT:
XX
ICQ:
AAA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C Code (LVL_C) U

배송사가 수락하기 위해 포장이 필요한 품목 또는 패키지는 배송 지점까지 최저 요금으로 안전한 운송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외부 유형 배송 컨테이너에 포장해야 하며, 사용할 운송 수단에 적용되는 경우 최소한 다음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a) 우편 규정, (b) 교통부 규정, (c) 민간 항공 규정, (d) 통일 화물 분류 규칙, (e) 전국 자동차 화물 분류 규칙, (f) 미국 트럭 운전사 협회 규칙, (g) 기타 해당 항공사 규칙, (h) 위험 물질에 대한 군용 항공 규정. 선적 통합. 단일 치수(길이, 너비, 높이)가 40인치를 초과하지 않는 1.5입방피트 이하의 모든 외부 포장(개별 배송에서 해당 컨테이너의 총 수가 25개를 초과하는 경우)은 플랫 팔레트, 박스 팔레트 또는 컨테이너를 통합 매체로 사용하여 통합해야 합니다. 위험물은 해당 교통부(dot) 규정 및 선적 당시 유효한 국제 규정에 따라 선적을 준비해야 합니다. 소포 우편으로 배송하려면 우편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0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보존 방법 (MOP) 33

기름칠 방지 방수 가방, 밀봉.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83105000
NAICS:
333613
최종 사용 클래스:
21180
SITC:
7481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83105000

Transmission Shafts and Cranks, Except Camshafts and Crankshafts

최종 사용 코드 21180

Industrial Machines, Other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810

Transmission Shafts (including Cam and Crank Shafts) and Crank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26900
NMF 묘사:
Power Trans Shafting/shafts
UFC:
65750
LTL:
--
LCL:
--
WCC:
593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4,359.48 and 6,539.22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 해병대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12B2---
USC: M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국방군수청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J2200X-
USC: A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해군학과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9B-----
USC: N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