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01-109-4591

숄더 샤프트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11629124

가격 및 가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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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생활 | 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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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NSN 3040-01-109-4591 데이터시트

MRC:
첫 번째 끝 스타일
첫 번째 끝 스타일:
플랫 그루브
MRC:
최종 유사성
최종 유사성:
동일하지 않음
MRC:
두 번째 끝 스타일
두 번째 끝 스타일:
스플라인(나선형 부품)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최소 6.380인치 및 최대 6.400인치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MRC:
끝에서 플랫까지의 첫 번째 끝 거리
끝에서 플랫까지의 첫 번째 끝 거리:
최소 0.215인치 및 최대 0.260인치
MRC:
첫 번째 끝 직경
첫 번째 끝 직경:
최소 0.7445인치 및 최대 0.7500인치
MRC:
첫 번째 끝 그루브 플랫 길이
첫 번째 끝 그루브 플랫 길이:
0.2000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그루브 플랫 깊이
첫 번째 끝 그루브 플랫 깊이:
0.24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직경
두 번째 끝 직경:
최소 0.9397인치 및 최대 0.9414인치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두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최소 0.740인치 및 최대 0.760인치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두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0.804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최소 0.8720인치 및 최대 0.8750인치
MRC:
두 번째 끝 압력 각도
두 번째 끝 압력 각도:
공칭 45.0도
MRC:
두 번째 끝 피치 직경
두 번째 끝 피치 직경:
0.8438 인치 공칭
MRC:
스텝 수량
스텝 수량: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MRC:
가장 큰 스텝 직경
가장 큰 스텝 직경:
최소 1.368인치 및 최대 1.374인치
MRC:
재료
재료:
강철
MRC:
--
NIIN:
011094591
MRC:
--
NATO 재고 번호:
3040-01-109-4591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FIIG:
--
FIIG:
A23200
MRC:
--
INC:
22914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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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속과 성분을 위한 Armored Reconnaissance-airborne NSN 2350-01-048-5920 이 최종 응용 분야를 위한 부품 및 구성 요소.

NSN 구성 요소 설명
NSN 5310-00-721-7809 Lock Washer
NSN 5340-00-816-6512 Manual Control Lever
NSN 8145-01-100-6276 E Shipping And Storage Container
NSN 2815-01-105-6445 Diesel Engine Block Assembly
NSN 5340-01-105-6450 Expansion Plug
NSN 3130-01-105-6594 Pillow Block Cap
NSN 3040-01-105-6597 Remote Control Lever
NSN 2510-01-105-6633 Vehicle Hatch Door
NSN 2590-01-105-6636 Branched Wiring Harness
NSN 5330-01-105-8696 Packing Retainer
NSN 5325-01-106-6515 Retaining Ring
NSN 5340-01-106-6544 Mounting Bracket
NSN 5365-01-106-6578 Shim
NSN 7690-01-106-6625 Identification Marker
NSN 2815-01-106-7798 Engine Vibration Dampener
NSN 3010-01-106-7799 Shaft Coupling Half
NSN 3010-01-106-7802 Shaft Coupling Half
NSN 5340-01-106-7829 Dust And Moistur Protective Plug
NSN 5975-01-106-7836 Electrical Equipment Drawer
NSN 2590-01-106-7847 Blackout Frame
NSN 3120-01-106-8060 Sleeve Bearing Set
NSN 3040-01-106-8062 Rigid Connecting Link
NSN 3040-01-106-8063 Rigid Connecting Link
NSN 7690-01-106-8090 Identification Marker
NSN 2540-01-106-9747 Vehicular Seat Support
NSN 1005-01-106-9749 Seat Track
NSN 2510-01-107-3182 Vehicle Hatch Door
NSN 3040-01-107-3183 Nonrotating Shaft Eye Bracket
NSN 3130-01-107-3184 Pillow Block Cap
NSN 5340-01-107-3186 Access Cover
NSN 5340-01-107-3187 Access Cover
NSN 5340-01-107-3194 Mounting Bracket
NSN 4730-01-107-3202 Fuel Adapter Plate
NSN 2540-01-107-3225 Vehicular Seat Frame
NSN 5340-01-107-3231 Mounting Bracket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040-01-109-4591

길이를 따라 두 개 이상의 다른 직경(0.031인치(0.79밀리미터)보다 큼)을 갖는 샤프트입니다. 1 - 125 마이크로인치(0.025 - 3.2 마이크로미터) 범위의 지정된 서피스 조도 지정, 산술 평균(aa), 머시닝된 주변 플랫, 원형 홈, 키홈, 스플라인, 스레드 또는 구멍 중 하나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단부 및/또는 숄더는 베어링, 커플링 등을 수용하도록 가공될 수 있다. 다른 항목의 해당 구멍에 끼워 정렬하는 데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회전 부재를 지지하는 데 사용되는 항목은 축(1), 숄더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조건 중 하나라도 해당되지 않는 품목은 핀, 숄더, 헤드리스를 참조하십시오. 샤프트(1), 직선 제외; 및 액슬(1), 직선.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920
PICA:
GX
DSOR:
User:
프랑스 프랑스
MOE:
ZF
Rule:
ZF01
PICA:
ZF
DSOR:
User:
독일 독일
MOE:
ZG
Rule:
ZG01
PICA:
ZG
DSOR:
User:
이탈리아 이탈리아
MOE:
ZR
Rule:
ZR01
PICA:
ZR
DSOR:
User:
NATO 유지 보수 및 공급 기관 NATO 유지 보수 및 공급 기관
MOE:
ZX
Rule:
ZX01
PICA:
ZX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83105000
NAICS:
333613
최종 사용 클래스:
21180
SITC:
7481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83105000

Transmission Shafts and Cranks, Except Camshafts and Crankshafts

최종 사용 코드 21180

Industrial Machines, Other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810

Transmission Shafts (including Cam and Crank Shafts) and Crank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26900
NMF 묘사:
Power Trans Shafting/shafts
UFC:
65750
LTL:
--
LCL:
--
WCC:
593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617.90 and 865.06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국방군수청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J22MMX-
USC: A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