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01-066-2911

숄더 샤프트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202205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샤프트의 가장 큰 계단에 위치한 0.250인치 공칭 X 0.187인치 공칭 챔퍼가 있습니다.

묘사

숄더 샤프트 NSN 3040-01-066-2911. Shaft

pdf NSN 3040-01-066-2911 데이터시트

MRC:
첫 번째 끝 스타일
첫 번째 끝 스타일:
평야
MRC:
최종 유사성
최종 유사성:
동일하지 않음
MRC:
두 번째 끝 스타일
두 번째 끝 스타일:
스플라인(스트레이트)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6.125 인치 공칭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CUMMINS, 모델 VT-903M, 41피트 해안 경비대 선박에 탑재된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해수 펌프
MRC:
첫 번째 끝 직경
첫 번째 끝 직경:
1.000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직경
두 번째 끝 직경:
0.982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두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1.75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두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0.875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0.9820 인치 공칭
MRC:
스텝 수량
스텝 수량: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MRC:
가장 큰 스텝 직경
가장 큰 스텝 직경:
1.362 인치 공칭
MRC:
표면 마무리
표면 마무리:
32.0마이크로인치
MRC:
재료
재료:
강철
MRC:
--
NIIN:
010662911
MRC:
--
NATO 재고 번호:
3040-01-066-2911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운영자/승무원이 폐기하십시오.
FIIG:
--
FIIG:
A23200
MRC:
--
INC:
22914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040-01-066-2911

길이를 따라 두 개 이상의 다른 직경(0.031인치(0.79밀리미터)보다 큼)을 갖는 샤프트입니다. 1 - 125 마이크로인치(0.025 - 3.2 마이크로미터) 범위의 지정된 서피스 조도 지정, 산술 평균(aa), 머시닝된 주변 플랫, 원형 홈, 키홈, 스플라인, 스레드 또는 구멍 중 하나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단부 및/또는 숄더는 베어링, 커플링 등을 수용하도록 가공될 수 있다. 다른 항목의 해당 구멍에 끼워 정렬하는 데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회전 부재를 지지하는 데 사용되는 항목은 축(1), 숄더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조건 중 하나라도 해당되지 않는 품목은 핀, 숄더, 헤드리스를 참조하십시오. 샤프트(1), 직선 제외; 및 액슬(1), 직선.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미국 해안 경비대 미국 해안 경비대
MOE:
GP
Rule:
C056
PICA:
XG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83105000
NAICS:
333613
최종 사용 클래스:
21180
SITC:
7481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83105000

Transmission Shafts and Cranks, Except Camshafts and Crankshafts

최종 사용 코드 21180

Industrial Machines, Other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810

Transmission Shafts (including Cam and Crank Shafts) and Crank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3,850.15 and 5,390.21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NC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C
MGMT CTL: S-09---
USC: C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운영자/승무원이 폐기하십시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