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305-523228-21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단단하거나 속이 빈 구조일 수 있는 다양한 단면 모양의 항목. 다양한 원격 메커니즘을 작동하기 위해 레버 및/또는 제어 장치에 부착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다음 중 하나입니다: (1) 눈에 부싱 또는 베어링이 눌려질 수 있는 양쪽 끝에 눈 및/또는 구멍이 있거나 없는 일체형 품목; (2) 나사산 끝을 제외한 종단을 위해 양쪽 끝이 처리된 일체형 품목; (3) 종단을 위해 처리된 양단이 있는 몸체와 단일 단부 부착물로 구성된 2피스 구조형 품목; 또는 (4) 몸체와 2개의 끝 부착물로 구성된 3피스 구성 유형 항목. 내연 기관형 피스톤 커넥팅 로드는 제외됩니다. 드래그 링크, 스티어링; 링크, 앵커, 브레이크 슈; 타이로드, 스티어링; 그리고 턴버클. 끝 부착물이 없는 원통형 모양의 외부 나사산 품목에 대해서는 로드, 나사산 끝 및 스터드(수정된 대로)를 참조하십시오.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이 NSN의 과거 가격은
7,330.34 and 9,162.93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SMS |
AAC: | Y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D |
MGMT CTL: | 3BEV--9 |
USC: | N |
REC REP CODE DESC: |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
SOS: | SMS |
AAC: | Y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F |
MGMT CTL: | ------- |
USC: | I |
REC REP CODE DESC: | 비난을 받았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직접 지원(DS)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305-523228-21 | 9 | SE | 2 | 89372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