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00-262-9270

숄더 샤프트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1FC249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1 엔드 카운터 보어 1.340 DIA 0.480 IN. 깊은

pdf NSN 3040-00-262-9270 데이터시트

MRC:
첫 번째 끝 스타일
첫 번째 끝 스타일:
혀 둥근 끝
MRC:
최종 유사성
최종 유사성:
동일하지 않음
MRC:
두 번째 끝 스타일
두 번째 끝 스타일:
플랫 키홈 2개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3.250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텅 두께
첫 번째 끝 텅 두께:
0.185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텅 너비
첫 번째 끝 텅 너비:
1.740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직경
첫 번째 끝 직경:
1.740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키홈 너비
두 번째 끝 키홈 너비:
0.188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외부 키홈 길이
두 번째 끝 외부 키홈 길이:
2.315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키홈 깊이
두 번째 끝 키홈 깊이:
0.085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직경
두 번째 끝 직경:
1.2470 인치 공칭
MRC:
키홈 사이의 두 번째 끝 각도
키홈 사이의 두 번째 끝 각도:
180.0도 공칭
MRC:
스텝 수량
스텝 수량:
MRC:
가장 큰 스텝 직경
가장 큰 스텝 직경:
1.740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스텝 길이
첫 번째 끝 스텝 길이:
0.215 인치 공칭
MRC:
재료
재료:
구리 합금
MRC:
--
NIIN:
002629270
MRC:
--
NATO 재고 번호:
3040-00-262-9270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A23200
MRC:
--
INC:
22914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040-00-262-9270

길이를 따라 두 개 이상의 다른 직경(0.031인치(0.79밀리미터)보다 큼)을 갖는 샤프트입니다. 1 - 125 마이크로인치(0.025 - 3.2 마이크로미터) 범위의 지정된 서피스 조도 지정, 산술 평균(aa), 머시닝된 주변 플랫, 원형 홈, 키홈, 스플라인, 스레드 또는 구멍 중 하나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단부 및/또는 숄더는 베어링, 커플링 등을 수용하도록 가공될 수 있다. 다른 항목의 해당 구멍에 끼워 정렬하는 데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회전 부재를 지지하는 데 사용되는 항목은 축(1), 숄더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조건 중 하나라도 해당되지 않는 품목은 핀, 숄더, 헤드리스를 참조하십시오. 샤프트(1), 직선 제외; 및 액슬(1), 직선.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이탈리아 이탈리아
MOE:
ZR
Rule:
ZR01
PICA:
ZR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99
LVL_A:
E
LVL_B:
H
LVL_C:
U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XX
MOP:
10
PKG:
16ZZ
PRES MAT:
00
WRAP MAT:
XX
ICQ:
AAA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E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H

포장은 내후성 등급인 astm-d5118에 따라 제작된 상자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LVL C Code (LVL_C) U

배송사가 수락하기 위해 포장이 필요한 품목 또는 패키지는 배송 지점까지 최저 요금으로 안전한 운송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외부 유형 배송 컨테이너에 포장해야 하며, 사용할 운송 수단에 적용되는 경우 최소한 다음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a) 우편 규정, (b) 교통부 규정, (c) 민간 항공 규정, (d) 통일 화물 분류 규칙, (e) 전국 자동차 화물 분류 규칙, (f) 미국 트럭 운전사 협회 규칙, (g) 기타 해당 항공사 규칙, (h) 위험 물질에 대한 군용 항공 규정. 선적 통합. 단일 치수(길이, 너비, 높이)가 40인치를 초과하지 않는 1.5입방피트 이하의 모든 외부 포장(개별 배송에서 해당 컨테이너의 총 수가 25개를 초과하는 경우)은 플랫 팔레트, 박스 팔레트 또는 컨테이너를 통합 매체로 사용하여 통합해야 합니다. 위험물은 해당 교통부(dot) 규정 및 선적 당시 유효한 국제 규정에 따라 선적을 준비해야 합니다. 소포 우편으로 배송하려면 우편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보존 방법 (MOP) 10

물리적 보호.

보존 자료 (PRES_MAT) 00

요구 사항 없음.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83105000
NAICS:
333613
최종 사용 클래스:
21180
SITC:
7481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83105000

Transmission Shafts and Cranks, Except Camshafts and Crankshafts

최종 사용 코드 21180

Industrial Machines, Other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810

Transmission Shafts (including Cam and Crank Shafts) and Crank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095190
NMF 묘사:
Noi Sub 9 Hardware
UFC:
49790
LTL:
--
LCL:
--
WCC:
593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