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20-01-053-3873

박차 안티백래시 기어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12265816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3020-01-053-3873 데이터시트

MRC:
피치 직경
피치 직경:
2.8125 인치 공칭
MRC:
치아 수량
치아 수량:
MRC:
보어 스타일
보어 스타일:
일반 양쪽 끝
MRC:
공칭 외경
공칭 외경:
2.8750 신장
MRC:
공칭 전체 길이
공칭 전체 길이:
0.375 신장
MRC:
치아 형태
치아 형태:
표준
MRC:
압력 각도
압력 각도:
20.0000 도
MRC:
본체면과 돌출된 허브 끝 사이의 공칭 거리
본체면과 돌출된 허브 끝 사이의 공칭 거리:
0.500 인치 첫 번째 끝
MRC:
면 공칭 너비
면 공칭 너비:
0.125 신장
MRC:
보어 공칭 직경
보어 공칭 직경:
0.240 인치 양쪽 끝
MRC:
재료
재료:
STEEL COMP 303 전체
MRC:
재료 문서 및 분류
재료 문서 및 분류:
ᆞ S-7720 MIL 스펙 단일 소재 대응 전체
MRC:
스타일 지정자
스타일 지정자:
돌출 허브
MRC:
--
NIIN:
010533873
MRC:
--
NATO 재고 번호:
3020-01-053-3873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MRC:
--
수리 용이성: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FIIG:
--
FIIG:
A27300
MRC:
--
INC:
26668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3020-01-053-3873

하나의 고정 기어와 하나의 프리 기어를 가진 항목으로, 둘 다 동일한 평 기어 톱니를 가지고 있으며 공통 허브에 장착됩니다. 프리 기어는 스프링으로 고정 기어에 부착되어 하나의 기어로 작동합니다. 결합 기어와 함께 설치하면 자유 이동 기어의 톱니가 고정 기어의 톱니가 아닌 다른 톱니와 맞물리도록 사전 설정되어 있습니다. 고정 기어와 프리 기어 사이의 이 스프링 장력은 운전자와 구동 기어 사이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거합니다. 기어는 기어 간에 동일하고 정확한 전달 동작이 필요한 경우에 사용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920
PICA:
GX
DSOR: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9BC
PICA:
GX
DSOR:
User:
미 해병대 미 해병대
MOE:
DM
Rule:
MC40
PICA:
GX
DSOR:
User:
포르투갈 포르투갈
MOE:
ZP
Rule:
ZP01
PICA:
ZP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최근 모집 에 대한 가장 최근의 권유 NSN 3020-01-053-3873

종료일
권유
구매 요청
종료일:
2017-01-30
권유:
SPE7L417T1391
양:
10
구매 요청:
0067160079
종료일:
2016-12-15
권유:
SPE7L417T0812
양:
8
구매 요청:
0066666462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3.4 X 3.3 X 0.8
팩 중량:
0.2000lbs
품목 무게:
0.2000lbs
품목 차원:
002800280005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Q
LVL_B:
Q
LVL_C:
U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NA
MOP:
31
PKG:
22AZ
PRES MAT:
00
WRAP MAT:
EA
ICQ:
AAA
THK:
A
TOS:
B
UCL:
O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C Code (LVL_C) U

배송사가 수락하기 위해 포장이 필요한 품목 또는 패키지는 배송 지점까지 최저 요금으로 안전한 운송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외부 유형 배송 컨테이너에 포장해야 하며, 사용할 운송 수단에 적용되는 경우 최소한 다음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a) 우편 규정, (b) 교통부 규정, (c) 민간 항공 규정, (d) 통일 화물 분류 규칙, (e) 전국 자동차 화물 분류 규칙, (f) 미국 트럭 운전사 협회 규칙, (g) 기타 해당 항공사 규칙, (h) 위험 물질에 대한 군용 항공 규정. 선적 통합. 단일 치수(길이, 너비, 높이)가 40인치를 초과하지 않는 1.5입방피트 이하의 모든 외부 포장(개별 배송에서 해당 컨테이너의 총 수가 25개를 초과하는 경우)은 플랫 팔레트, 박스 팔레트 또는 컨테이너를 통합 매체로 사용하여 통합해야 합니다. 위험물은 해당 교통부(dot) 규정 및 선적 당시 유효한 국제 규정에 따라 선적을 준비해야 합니다. 소포 우편으로 배송하려면 우편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0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스토리지 유형 (TOS) B

가열되지 않은 범용.

보존 방법 (MOP) 31

방수 가방, 밀봉.

쿠션 재질 (CUSH) NA

Ppp-c-795, 셀룰러 플라스틱 필름 쿠션; 또는 a-a-3129, 오픈 셀 플라스틱 쿠션; 또는 ppp-c-1797, 폴리프로필렌 폼 쿠션; 또는 a-a-59136, 폴리에틸렌 폼 쿠셔닝.

보존 자료 (PRES_MAT) 00

요구 사항 없음.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83409000
NAICS:
333612
최종 사용 클래스:
21180
SITC:
7484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83409000

Gears and Gearing, Other Than Toothed Wheels, Chain Sprockets and Other Transmission Elements Entered Separately

최종 사용 코드 21180

Industrial Machines, Other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840

Gears and Gearing; Ball Screws; Gear Boxes and Other Speed Changers (including Torque Converter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97339
NMF 묘사:
Wheels Cog/gear/pinion I/s
UFC:
96710
LTL:
--
LCL:
--
WCC:
593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3,036.65 and 4,251.31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 해병대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15B2---
USC: M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국방군수청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J2200X-
USC: A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해군학과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9B-----
USC: N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