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K9751575REV1PT1
이 제품에 대해
표면 처리: 도금되는 카드뮴; 바디 키잉 시설 깊이/높이: 0.130" 공칭, 0.140" 최대; 바디 키잉 기능 WD: 최소 0.3750", 최대 0.3755"; 나사산이 없는 구멍 위치:90도 키홈에서; 구멍 테이퍼 수: 2; 나사산이 없는 구멍 수량:2; 고정 방법 : 나사 구멍이 없습니다. 보어 카운터 보어 기능 : 포함되지 않음; 키잉 기능 : 포함되지 않음; O/A 외부 치수:1.500" 공칭; 허브 OD:1.188" 공칭; 스레드 PRVISION:스레드되지 않은; 플랜지 두께 : 0.313 "NOM.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샤프트와 유연하거나 단단한 커플링의 결합 부재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기계 품목입니다.
Shaft Couplings, Except Universal Joints
Industrial Machines, Other
Clutches and Shaft Couplings (including Universal Joints)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
건축 자재 : 페인트 및 관련 자재, 조립식 건물, 목재 제품, 금속 및 구성 자재 및 그 제품, 상업용 하드웨어 및 기타 품목, 시멘트, 아스팔트, 건물 유지 보수 자재가 포함됩니다..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10.55 and 154.77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SMS |
AAC: | V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9B----- |
USC: | N |
REC REP CODE DESC: |
SOS: | SMS |
AAC: | Y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
MGMT CTL: | ------- |
USC: | I |
REC REP CODE DESC: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K9751575REV1PT1 | 2 | XX | X | 24446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