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20-01-180-2091

전기 엔진 스타터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120846-100

재고 가용성  상태 코드 차트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수량 및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 AR: 1

참고: 이 항목의 가용성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04/11/2024 그 이후로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최신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주행 중인 클러치 어셈블리 위에 SPRAG 유형을 삽입할 수 있는 DC 직렬 권선 스타터 모터. 드라이브 엔드에서; 현재: 1800 분당 회전수에 완전 부하 800 AMPS (MAX. HP); 동력 12 마력 최소 1800 RPM에서; 속도: 운영 0에서 6000 분당 회전수 (탈락); 접지: 접지되지 않은 케이스; 베어링 : 드라이브 끝의 롤러 베어링 및 브러시 끝의 볼 베어링; 무게: 약 110파운드(스프래그-클러치 어셈블리 제외); 재질 : 알루미늄 및 규소강 (모노 캐스트)

묘사

전기 엔진 스타터 NSN 2920-01-180-2091. Moter,engine,starter

pdf NSN 2920-01-180-2091 데이터시트

MRC:
장착 구멍 직경
장착 구멍 직경:
최소 0.654인치 및 최대 0.664인치
MRC:
장착 구멍 수량
장착 구멍 수량:
MRC:
장착 구멍 원형 반경
장착 구멍 원형 반경:
4.375 인치 공칭
MRC:
장착 플랜지 모양 스타일
장착 플랜지 모양 스타일:
동일한 간격의 구멍이 있는 원형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가스 터빈 엔진 P/N 8009821R91 온보드 378피트 WHEC FRAM 해안 경비대 선박
MRC:
매력적인 메커니즘 스타일
매력적인 메커니즘 스타일:
주변 내부 기어 드라이브(웜 샤프트 및 비틀림 드라이브 스프링 포함)
MRC:
샤프트 회전 방향
샤프트 회전 방향:
시계 반대 방향
MRC:
마운팅 플랜지 각도 편차(DEG)
마운팅 플랜지 각도 편차(DEG):
MRC:
전압(볼트)
전압(볼트):
MRC:
터미널 유형 및 수량
터미널 유형 및 수량:
2 커넥터, 리셉터클
MRC:
--
NIIN:
011802091
MRC:
--
NATO 재고 번호:
2920-01-180-2091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수리 가능한 항목. 수리, 비난 및 폐기는 창고(재고 관리 지점(icp)) 수준 이하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FIIG:
--
FIIG:
A23400
MRC:
--
INC:
03577
MRC:
--
IMM:
CX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920-01-180-2091

전기, 직류, 모터 및 일체형 및 관련 부품으로 구성된 품목으로, 주로 내연 기관 또는 가스 터빈 엔진이 자체 동력으로 작동하기 시작할 때까지 크랭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동 또는 기계적 작동을 위한 시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모터, 엔진 스타터, 전기 제외; 스타터, 모터; 스타터, 엔진(수정된 대로); 및 스위치, 엔진 스타터, 전기.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미국 해안 경비대 미국 해안 경비대
MOE:
GP
Rule:
C056
PICA:
XG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511400000
NAICS:
336320
최종 사용 클래스:
30200
SITC:
77831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511400000

Generators For Internal Combustion Engines Starter Motors and Dual Purpose Starter

최종 사용 코드 30200

Engines and Engine Parts (carburetors, Pistons, Rings, and Valv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7831

Outs, Etc.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Engines; Generators and Cut Ignition Or Compression Electrical Ignition Or Starting Equipment Used For Spark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0,629.49 and 13,666.48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NC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R
MGMT CTL: S-09---
USC: C
REC REP CODE DESC: 수리 가능한 항목. 수리, 비난 및 폐기는 창고(재고 관리 지점(ICP)) 수준 이하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NC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R
MGMT CTL: S-09---
USC: C
REC REP CODE DESC: 이 품목이 검토되었으며 창고 수준에서 수리할 수 없는 상태에서 품목을 정비 가능한 상태로 복원할 수 있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