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20-00-554-5879

엔진 발전기 컷아웃 릴레이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A711NB2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920-00-554-5879 데이터시트

MRC:
터미널 수량
터미널 수량:
MRC:
단자 유형
단자 유형:
스 터 드
MRC:
프레임
프레임:
허용 가능한 모든
MRC:
환경 보호
환경 보호:
부식 방지 및 곰팡이 방지
MRC:
전류 정격(암페어) 설계
전류 정격(암페어) 설계:
최대 600.0
MRC:
잠수정
잠수정:
비잠수식
MRC:
설치 설비 수량
설치 설비 수량:
MRC:
무선 간섭 차폐
무선 간섭 차폐:
제공되지 않음
MRC:
장착 설비 간격
장착 설비 간격:
3.000 인치 MTG C
MRC:
설치 설비 규모
설치 설비 규모:
0.196 인치 디아
MRC:
장착 방법
장착 방법:
나사산 구멍
MRC:
설계된 전압 시스템
설계된 전압 시스템:
29.0볼트 공칭
MRC:
컷인 정격 전압
컷인 정격 전압:
17.0볼트 공칭
MRC:
컷아웃 정격 전압
컷아웃 정격 전압:
5.0볼트 공칭
MRC:
컷아웃 정격 전류
컷아웃 정격 전류:
75.0암페어 공칭
MRC:
--
NIIN:
005545879
MRC:
--
NATO 재고 번호:
2920-00-554-5879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T130-J
MRC:
--
INC:
17181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920-00-554-5879

엔진 발전기와 엔진 전기 시스템의 배터리 사이의 회로를 자동으로 개방하여 발전기로의 역전류가 흐르지 않도록 하고 발전기의 전압이 정상 범위에 도달하면 회로를 자동으로 폐쇄하는 장치. 레귤레이터, 전류 및 릴레이(수정된 대로)는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미국 항공우주국(NATIONAL AERONAUTICS AND SPACE ADMINISTRATION) 미국 항공우주국(national Aeronautics and Space Administration)
MOE:
T1
Rule:
G860
PICA:
86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3.0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LVL_A:
Q
LVL_B:
Q
LVL_C: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XX
MOP:
32
PKG:
PRES MAT:
00
WRAP MAT:
XX
ICQ:
AAA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보존 방법 (MOP) 32

컨테이너, 방수 가방, 밀봉.

보존 자료 (PRES_MAT) 00

요구 사항 없음.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511908000
NAICS:
336320
최종 사용 클래스:
30200
SITC:
77833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511908000

Internal Combustion Engine Parts, Nesoi

최종 사용 코드 30200

Engines and Engine Parts (carburetors, Pistons, Rings, and Valv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7833

Parts Of Electrical Ignition Or Starting Equipment For Internal Combustion Engines; Parts Of Generators and Cut Outs Used With Those Engine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3,820.40 and 5,348.56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해군학과

SOS: S9C
AAC: Y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9C-----
USC: N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