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15-00-971-9131

항공기 수중 펌프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60-371C

재고 가용성  상태 코드 차트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수량 및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 NS: 3
  • OH: 2
  • AR: 3
  • NE: 1
  • SV: 2

참고: 이 항목의 가용성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1/25/2024 그 이후로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최신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915-00-971-9131 데이터시트

MRC:
일반 특성 항목 설명
일반 특성 항목 설명:
부분적으로 잠긴 작동, 비 양극 변위, 1 임펠러, 115 / 200V AC, 400 CPS, 3 PH, JP4 연료를 사용하는 12 PSI 정격 용량에서 27400 PHR, 10.000 IN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LG, 8.512 인치. W,4.000인치 H APPROX O/A DIM., 4개의 구멍 0.281인치 DIA는 4인치에서 3.145MTG 피트를 통해 드릴링했습니다. 로 4.700 IN. CTRS, 4 와이어 절연 전기 리드 처리, 4 단자 러그 포함, 3 열 보호 장치 포함, 바이 패스 밸브 포함, 내부 배출 보스 1.500 인치 아이디
MRC:
--
NIIN:
009719131
MRC:
--
NATO 재고 번호:
2915-00-971-9131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MRC:
--
수리 용이성: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FIIG:
--
FIIG:
A23900
MRC:
--
INC:
28519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부속과 성분을 위한 Aircraft Submerged Pump NSN 2915-00-971-9131 이 최종 응용 분야를 위한 부품 및 구성 요소.

NSN 구성 요소 설명
NSN 2915-00-450-3986 Fuel Motor And Shaft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915-00-971-9131

항공기 탱크에서 엔진 구동 펌프 또는 다른 탱크로 유체를 전달하거나 이송하는 데 사용되는 구동 모터가 있는 양극 또는 비양극 변위 펌프로 구성된 완전 밀폐형 기계입니다. 펌핑하려는 유체에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잠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AXS
PICA:
SX
DSOR:
FT
User:
미국 해안 경비대 미국 해안 경비대
MOE:
GP
Rule:
C126
PICA:
SX
DSOR:
88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XX4
PICA:
SX
DSOR:
FT
User:
브라질 브라질
MOE:
YA
Rule:
YA01
PICA:
YA
DSOR:
User:
스페인 스페인
MOE:
YB
Rule:
YB01
PICA:
YB
DSOR:
User:
컬럼비아 컬럼비아
MOE:
YC
Rule:
YC01
PICA:
YC
DSOR:
User:
싱가포르 싱가포르
MOE:
YJ
Rule:
YJ01
PICA:
YJ
DSOR:
User: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MOE:
YW
Rule:
YW01
PICA:
YW
DSOR:
User: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MOE:
ZA
Rule:
ZA01
PICA:
ZA
DSOR:
User:
벨기에 벨기에
MOE:
ZB
Rule:
ZB01
PICA:
ZB
DSOR:
User:
캐나다 캐나다
MOE:
ZC
Rule:
ZC01
PICA:
ZC
DSOR:
User:
뉴질랜드 뉴질랜드
MOE:
ZE
Rule:
ZE01
PICA:
ZE
DSOR:
User:
대한민국 대한민국
MOE:
ZH
Rule:
ZH01
PICA:
ZH
DSOR:
User:
영국 영국
MOE:
ZK
Rule:
ZK01
PICA:
ZK
DSOR:
User:
네덜란드 네덜란드
MOE:
ZN
Rule:
ZN01
PICA:
ZN
DSOR:
User:
포르투갈 포르투갈
MOE:
ZP
Rule:
ZP01
PICA:
ZP
DSOR:
User:
덴마크 덴마크
MOE:
ZS
Rule:
ZS01
PICA:
ZS
DSOR:
User:
노르웨이 노르웨이
MOE:
ZT
Rule:
ZT01
PICA:
ZT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11.0 X 8.0 X 13.0
팩 중량:
12.0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M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E
LVL_B:
Q
LVL_C:
Q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NA
MOP:
33
PKG:
PRES MAT:
89
WRAP MAT:
GB
ICQ:
000
THK:
A
TOS:
UCL:
B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E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0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보존 방법 (MOP) 33

기름칠 방지 방수 가방, 밀봉.

쿠션 재질 (CUSH) NA

Ppp-c-795, 셀룰러 플라스틱 필름 쿠션; 또는 a-a-3129, 오픈 셀 플라스틱 쿠션; 또는 ppp-c-1797, 폴리프로필렌 폼 쿠션; 또는 a-a-59136, 폴리에틸렌 폼 쿠셔닝.

보존 자료 (PRES_MAT) 89

정상 작동 윤활제로 보존하십시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803300060
NAICS:
336413
최종 사용 클래스:
50070
SITC:
79295
USDA:
1
HITECH:
8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803300060

Other Parts Of Airplanes Or Helicopters For Use In Military Aircraft (excludes Propellers, Rotors, Undercarriages, and Parts Thereof)

최종 사용 코드 50070

Type Goods Parts For Military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9295

Parts Of Airplanes Or Helicopters, N.e.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28000
NMF 묘사:
Pumps Pwr Noi/working Heads/parts
UFC:
64870
LTL:
--
LCL:
--
WCC:
594
TCC:
1
SHC:
9
ADC:
A
ACC:
A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1

항공기 엔진, 내연 기관 및 연료 제어 장치.

물 필수품 (WCC) 594

.

Air Commodity (ACC) A

항공기 및 유지 보수 부품, 항공기 액세서리, 항공기 계기 및 실험실 테스트 장비, 공중 표적 및 글라이더, 항공기/미사일 기술 주문 준수 키트 등을 포함한 항공기 및 공중 표적용 소모품 및 장비.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0,404.14 and 13,376.75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해군학과

SOS: NRP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H
MGMT CTL: 7RLCAR9
USC: N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QC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R
MGMT CTL: A------
USC: C
REC REP CODE DESC: 수리 가능한 항목. 수리, 비난 및 폐기는 창고(재고 관리 지점(ICP)) 수준 이하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QC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R
MGMT CTL: A------
USC: C
REC REP CODE DESC: 이 품목이 검토되었으며 창고 수준에서 수리할 수 없는 상태에서 품목을 정비 가능한 상태로 복원할 수 있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공군학과

SOS: FHZ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T
MGMT CTL: SF8RK-V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