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E-7
이 제품에 대해
GSAFETY: CLASS I DEVISION 2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건축 자재; 밸브 본체 : 알루미늄; 엘라스토머 : VITON O- 링, 폴리 테트라 플루오로 에틸렌 씰, 아세탈 가이드 링; 파일럿 제어 시스템 솔레노이드, 튜빙 및 피팅: 플레어 구리 튜빙이 있는 황동 솔레노이드 및 피팅; 온도 등급: 플러스 160 화씨 도에 40 도; 최대 정격 유량: 150 GPM (568 L/MIN), 30 SSU 제품; 점도 범위: 30 내지 100 SSU; 솔레노이드 전압: 플러스 10.2 내지 13.6 VDC, 전류: S1:1 AMP, S2: 최대 1 AMP; 압력 등급: 최대 비충격 압력: 150PSI(10.3BAR); 최대 차압: 100PSI(6.9BAR)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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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속 기간 동안 엔진, 가솔린의 흡기 매니폴드로 연료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고 점화를 끄기 전에 공회전 엔진을 정지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이중 목적의 기계식 및 전기 밸브입니다. 그것은 높은 매니폴드 진공과 작업자의 푸시 버튼 스위치에 의해 전원이 공급되는 솔레노이드에 의해 작동됩니다. 밸브, 솔레노이드도 참조하십시오.
코드 | 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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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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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7 | 2 | 9Z | 3 | 04366 |
이름 | 번호 항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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