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10-01-476-8668

계량 및 분배 연료 펌프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이미지

이 국가 재고 번호의 참조 이미지
그림  국가 재고 번호의 2910-01-476-8668

모델 또는 부품 번호: RE505411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910-01-476-8668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30KW 발전기에 사용
MRC:
--
NIIN:
014768668
MRC:
--
NATO 재고 번호:
2910-01-476-8668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FIIG:
--
FIIG:
A23900
MRC:
--
INC:
60879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End Items and Platforms

이 NSN이 구성 요소인 최종 품목입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910-01-476-8668

(1) 압력을 증가시키고, (2) 미터의 양을 측정하고, (3) 탱크, 연료, 엔진으로부터 가솔린 또는 디젤 엔진의 개별 공기 흡입 튜브 또는 연소실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공급되는 액체 연료의 분배를 제어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장치.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CL
PICA:
CL
DSOR: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503
PICA:
CL
DSOR:
User:
캐나다 캐나다
MOE:
ZC
Rule:
ZC01
PICA:
ZC
DSOR:

최근 모집 에 대한 가장 최근의 권유 NSN 2910-01-476-8668

종료일
권유
구매 요청
종료일:
2024-07-22
권유:
SPE7L024T7567
양:
1
구매 요청:
7008283867
종료일:
2024-02-05
권유:
SPE7L724T3077
양:
1
구매 요청:
7006066073
종료일:
2023-11-13
권유:
SPE7L024T0550
양:
1
구매 요청:
7005105541
종료일:
2023-11-13
권유:
SPE7L024T0474
양:
1
구매 요청:
7005089654
종료일:
2023-10-23
권유:
SPE7L024T0217
양:
1
구매 요청:
7004869063
종료일:
2022-03-29
권유:
SPE7L022Q0026
양:
1
구매 요청:
0093571463
종료일:
2021-08-02
권유:
SPE7L121T382D
양:
3
구매 요청:
0090351711
종료일:
2020-04-20
권유:
SPE7L320U0836
양:
62
구매 요청:
1000091916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13.3 X 10.3 X 7.8
팩 중량:
14.0000lbs
품목 무게:
12.3000lbs
품목 차원:
011000800055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M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2
LVL_B:
A
LVL_C:
U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NA
MOP:
AH
PKG:
ZZZ0
PRES MAT:
89
WRAP MAT:
00
ICQ:
THK:
D
TOS:
A
UCL:
B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2

포장은 astm d6251, 유형 iii, 클래스 2를 준수하는 해외 유형의 클리트 합판 상자 또는 astm d6880, 클래스 2, 중부하를 준수하는 못 박힌 나무 상자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A

포장은 astm d5118에 따라 제작된 섬유판 상자, 내후성 등급 또는 내후성 등급 astm d5168을 준수하는 삼중 벽 섬유판 상자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LVL C Code (LVL_C) U

배송사가 수락하기 위해 포장이 필요한 품목 또는 패키지는 배송 지점까지 최저 요금으로 안전한 운송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외부 유형 배송 컨테이너에 포장해야 하며, 사용할 운송 수단에 적용되는 경우 최소한 다음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a) 우편 규정, (b) 교통부 규정, (c) 민간 항공 규정, (d) 통일 화물 분류 규칙, (e) 전국 자동차 화물 분류 규칙, (f) 미국 트럭 운전사 협회 규칙, (g) 기타 해당 항공사 규칙, (h) 위험 물질에 대한 군용 항공 규정. 선적 통합. 단일 치수(길이, 너비, 높이)가 40인치를 초과하지 않는 1.5입방피트 이하의 모든 외부 포장(개별 배송에서 해당 컨테이너의 총 수가 25개를 초과하는 경우)은 플랫 팔레트, 박스 팔레트 또는 컨테이너를 통합 매체로 사용하여 통합해야 합니다. 위험물은 해당 교통부(dot) 규정 및 선적 당시 유효한 국제 규정에 따라 선적을 준비해야 합니다. 소포 우편으로 배송하려면 우편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0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스토리지 유형 (TOS) A

가열식 범용 - 40f 이상 가열.

보존 방법 (MOP) AH

방법 20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존하십시오 : 안개 스프레이 또는 보존 코드로 표시된 방부제로 내부적으로 세척하십시오. 그런 다음 먼지와 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모든 개구부를 막거나 밀봉해야 합니다. 도색되지 않은 외부 철 금속 표면은 적절한 페인트 또는 에나멜로 코팅하거나 mil-prf-16173, grade 4를 준수하는 저온 적용, 비점착성, 부식 방지 화합물로 코팅해야 합니다.

쿠션 재질 (CUSH) NA

Ppp-c-795, 셀룰러 플라스틱 필름 쿠션; 또는 a-a-3129, 오픈 셀 플라스틱 쿠션; 또는 ppp-c-1797, 폴리프로필렌 폼 쿠션; 또는 a-a-59136, 폴리에틸렌 폼 쿠셔닝.

보존 자료 (PRES_MAT) 89

정상 작동 윤활제로 보존하십시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1290908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899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12909080

Parts Of Engines and Motors, Nesoi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899

Parts Of Reaction Engines (except Turbojet), Linear Acting Hydraulic and Pneumatic Power Engines and Motors, and Parts Of Engines and Motors N.e.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5,672.00 and 8,508.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육군 부서

SOS: B16
AAC: V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B16
AAC: V
SLC: 0
CIIC: U
REC REP CODE: H
MGMT CTL: G21VAX-
USC: A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공군학과

SOS: B16
AAC: V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SF9---N
USC: F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