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10-00-287-5474

유체 필터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T60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무기 시스템 필수. GRUNMAN A-10 항공기.

pdf NSN 2910-00-287-5474 데이터시트

MRC:
장착 유형
장착 유형:
브래킷 헤드
MRC:
본체 외경
본체 외경:
4.500 인치 공칭
MRC:
본체 높이
본체 높이:
8.500 인치 공칭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LP 압축기. 고압 공기 압축기. 선상 자재 취급 장비(MHE). 유틸리티 상륙정 115피트 MB2 항공기 견인 트랙터. 소방 펌프. SH-60F 캐리어 기반 헬리콥터.
MRC:
디자인 유형
디자인 유형:
재사용할 수 있는
MRC:
제공되는 기능
제공되는 기능:
드레인 플러그
MRC:
브래킷 수량
브래킷 수량:
MRC:
필터링 요소 수량
필터링 요소 수량:
MRC:
최대 작동 압력
최대 작동 압력:
평방 인치당 100.0 파운드
MRC:
중요도 코드 정당화
중요도 코드 정당화:
공적
MRC:
미디어 디자인 필터링
미디어 디자인 필터링:
나선형 상처 단일 필터링 매체 반응
MRC:
첫 번째 흡기 연결 유형
첫 번째 흡기 연결 유형:
나사산 내부 파이프 상단
MRC:
첫 번째 토출 연결과 흡기 연결의 관계
첫 번째 토출 연결과 흡기 연결의 관계:
첫 번째 흡기 연결과 동일
MRC:
첫 번째 흡기 스레드 시리즈 지정자
첫 번째 흡기 스레드 시리즈 지정자:
증권 시세 표시기
MRC:
첫 번째 흡기 공칭 나사 크기
첫 번째 흡기 공칭 나사 크기:
0.250 신장
MRC:
첫 번째 흡기 나사 방향
첫 번째 흡기 나사 방향:
오른손
MRC:
설계된 필터링 시스템
설계된 필터링 시스템:
전체 흐름
MRC:
재료
재료:
강철 침전물 그릇
MRC:
스타일 지정자
스타일 지정자:
스레드되지 않은 쉘
MRC:
--
NIIN:
002875474
MRC:
--
NATO 재고 번호:
2910-00-287-5474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FIIG:
--
FIIG:
A24000
MRC:
--
INC:
32622
MRC:
--
IMM:
CX CX CX CX KZ AX KZ KZ KX KX KX K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End Items and Platforms

이 NSN이 구성 요소인 최종 품목입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910-00-287-5474

입구 및 출구 연결이 있고 파이프, 튜브 또는 호스 라인에 연결되도록 설계된 필터입니다. 일체형 외부 케이싱이 있는 스핀온, 베이스 장착 필터링 장치에 대해서는 필터 요소, 유체를 참조하십시오. 에어컨은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미 해병대 미 해병대
MOE:
DM
Rule:
MC40
PICA:
GX
DSOR: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920
PICA:
GX
DSOR: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9BC
PICA:
GX
DSOR:
User:
미국 해안 경비대 미국 해안 경비대
MOE:
GP
Rule:
C911
PICA:
GX
DSOR:
User: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MOE:
WB
Rule:
WB01
PICA:
WB
DSOR:
User:
브라질 브라질
MOE:
YA
Rule:
YA01
PICA:
YA
DSOR:
User:
스페인 스페인
MOE:
YB
Rule:
YB01
PICA:
YB
DSOR:
User:
이스라엘 이스라엘
MOE:
YD
Rule:
YD01
PICA:
YD
DSOR:
User:
쿠웨이트 쿠웨이트
MOE:
YK
Rule:
YK01
PICA:
YK
DSOR:
User: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MOE:
ZA
Rule:
ZA01
PICA:
ZA
DSOR:
User:
캐나다 캐나다
MOE:
ZC
Rule:
ZC01
PICA:
ZC
DSOR:
User:
프랑스 프랑스
MOE:
ZF
Rule:
ZF01
PICA:
ZF
DSOR:
User:
대한민국 대한민국
MOE:
ZH
Rule:
ZH01
PICA:
ZH
DSOR:
User:
이탈리아 이탈리아
MOE:
ZR
Rule:
ZR01
PICA:
ZR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User:
터키 터키
MOE:
ZW
Rule:
ZW01
PICA:
ZW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3.0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Q
LVL_B:
Q
LVL_C: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XX
MOP:
ZZ
PKG:
PRES MAT:
XX
WRAP MAT:
XX
ICQ:
XXX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0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보존 방법 (MOP) ZZ

J.4.1.B를 참조한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1290908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899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12909080

Parts Of Engines and Motors, Nesoi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899

Parts Of Reaction Engines (except Turbojet), Linear Acting Hydraulic and Pneumatic Power Engines and Motors, and Parts Of Engines and Motors N.e.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069100
NMF 묘사:
Filters:cartridges/elements
UFC:
21275
LTL:
--
LCL:
--
WCC:
593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DLA 내역 / 예측 수량

Land 공급망
02/19
121.00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27.55 and 38.57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 해병대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15B2---
USC: M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해군학과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9B-----
USC: N
REC REP CODE DESC:

국방군수청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미국 해안 경비대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
USC: C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J2200X-
USC: A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