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40-01-477-3022

터보프롭 항공기 엔진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3350021-7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퀵 엔진 교환 키트

pdf NSN 2840-01-477-3022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헤라클레스 C130J, 고정익 항공기
MRC:
중요도 코드 정당화
중요도 코드 정당화:
아가브
MRC:
관리 기관에서 할당한 부품 이름
관리 기관에서 할당한 부품 이름:
발전소 조립
MRC:
--
NIIN:
014773022
MRC:
--
NATO 재고 번호:
2840-01-477-3022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FIIG:
--
FIIG:
T197-B
MRC:
--
INC:
15342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40-01-477-3022

연소 형 동력 장치는 용기가 있거나 없을 수 있으며, 과열 된 공기를 사용하여 감속 기어를 통해 프로펠러 샤프트에 부착 된 터빈 로터를 회전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II4
PICA:
SI
DSOR:
CN
User: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MOE:
ZA
Rule:
ZA01
PICA:
ZA
DSOR:
User:
캐나다 캐나다
MOE:
ZC
Rule:
ZC01
PICA:
ZC
DSOR:
User:
영국 영국
MOE:
ZK
Rule:
ZK01
PICA:
ZK
DSOR:
User:
이탈리아 이탈리아
MOE:
ZR
Rule:
ZR01
PICA:
ZR
DSOR:
User:
덴마크 덴마크
MOE:
ZS
Rule:
ZS01
PICA:
ZS
DSOR:
User:
노르웨이 노르웨이
MOE:
ZT
Rule:
ZT01
PICA:
ZT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14.4 X 8.0 X 98.0
팩 중량:
4,468.0000lbs
품목 무게:
4,468.0000lbs
품목 차원:
014400800098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M
SPI No.:
F014773022
SPI Rev.:
SPC Mkg:
ZZ
LVL_A:
A
LVL_B:
LVL_C: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ZZ
MOP:
ZZ
PKG:
ZZZZ
PRES MAT:
ZZ
WRAP MAT:
ZZ
ICQ:
000
THK:
Z
TOS:
UCL:
Z

패키징 코드 정의: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ZZ

특별 요구 사항.

보존 방법 (MOP) ZZ

J.4.1.B를 참조한다.

쿠션 재질 (CUSH)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보존 자료 (PRES_MAT)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11224050
NAICS:
336412
최종 사용 클래스:
50020
SITC:
71481
USDA:
1
HITECH:
8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11224050

Turbopropeller Aircraft Turbines (engines) Other Than For Use In Civil Aircraft, Of A Power Exceeding 1100 Kw

최종 사용 코드 50020

Engines and Turbines For Military Aircraft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481

Gas Turbines, Turbopropeller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7,689,630.51 and 9,886,667.8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공군학과

SOS: F16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T
MGMT CTL: --SRC-P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