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40-01-458-5361

터보 샤프트 항공기 엔진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2-001-020-39

재고 가용성  상태 코드 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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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생활 | 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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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NSN 2840-01-458-5361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CH-47 터빈 엔진, 회전익 항공기
MRC:
--
NIIN:
014585361
MRC:
--
NATO 재고 번호:
2840-01-458-5361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MRC:
--
수리 용이성: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FIIG:
--
FIIG:
T197-B
MRC:
--
INC:
32600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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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속과 성분을 위한 Turbo-shaft Aircraft Engine NSN 2840-01-458-5361 이 최종 응용 분야를 위한 부품 및 구성 요소.

NSN 구성 요소 설명
NSN 5315-01-466-2533 Hollow Pin
NSN 2840-01-467-4692 Inlet Housin Insert
NSN 2840-01-467-4699 Mounting Pad Insert
NSN 2840-01-467-4701 Torquemeter Flange
NSN 2840-01-467-4702 Power Take-of Cover
NSN 5325-01-467-5508 Nonmetallic Grommet
NSN 5365-01-467-9095 Sleeve Spacer
NSN 1560-01-472-3201 Su Bracket Assembly
NSN 1560-01-472-3203 Aircraft Stiffener
NSN 2840-01-472-3211 Inlet Guide V Synchronizing Ring
NSN 2840-01-472-3215 Aircraft End Cap
NSN 2840-01-472-3221 Air Compressor Vane
NSN 6150-01-472-6921 Conductor Bus
NSN 5307-01-474-8755 Recessed Stud
NSN 5307-01-474-8801 Recessed Stud
NSN 5306-01-474-8846 Machine Bolt
NSN 5306-01-474-8858 Machine Bolt
NSN 2840-01-475-2774 A Turbine Nozzle Assembly Spacer
NSN 2840-01-475-2794 A Turbine Nozzle Assembly Spacer
NSN 2840-01-475-5315 Nozzle Ring Segment
NSN 2840-01-475-5365 Nozzle Ring Segment
NSN 2840-01-475-5417 Aircraft Ga Heatshield Stiffener
NSN 2840-01-475-5440 Exhaust Aircraft Gas Turbin Cone
NSN 2835-01-475-6829 Nonair Turbine Component Support
NSN 2840-01-475-6838 Aircraft Gas Turb Airflow Baffle
NSN 2840-01-475-6842 Aircraft Gas Turbi Metallic Seal
NSN 2915-01-475-6844 Aircraft Engine Tube Assembly
NSN 2915-01-475-6845 Aircraft Engine Tube Assembly
NSN 2840-01-475-9202 Torquemeter Assembl
NSN 2840-01-475-9238 Aircraft Compressor Rotor Spacer
NSN 2840-01-475-9246 A Inner Augmentor Nozzle Section
NSN 2840-01-475-9247 Compressor R Insert
NSN 2840-01-475-9263 Aircraft Gas Tur Compressor Disk
NSN 2840-01-475-9265 Turbine Accessory Drive Gearbox
NSN 2840-01-475-9270 Aircraft Gas Tur Compressor Disk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40-01-458-5361

연속 연소 형 엔진은 감속 기어를 통해 헬리콥터의 로터 샤프트에 연결된 터빈 로터를 구동하기 위해 과열 된 공기를 사용하도록 설계된 컨테이너의 유무에 관계없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702
PICA:
CT
DSOR:
CS
User:
스페인 스페인
MOE:
YB
Rule:
YB01
PICA:
YB
DSOR:
User: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MOE:
ZA
Rule:
ZA01
PICA:
ZA
DSOR:
User:
캐나다 캐나다
MOE:
ZC
Rule:
ZC01
PICA:
ZC
DSOR:
User:
대한민국 대한민국
MOE:
ZH
Rule:
ZH01
PICA:
ZH
DSOR:
User:
NATO 유지 보수 및 공급 기관 NATO 유지 보수 및 공급 기관
MOE:
ZX
Rule:
ZX01
PICA:
ZX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72.2 X 40.5 X 51.2
팩 중량:
1,300.0000lbs
품목 무게:
810.0000lbs
품목 차원:
048002600300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4294967295
OPI:
M
SPI No.:
SPI Rev.:
SPC Mkg:
19
LVL_A:
F
LVL_B:
0
LVL_C:
0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00
MOP:
55
PKG:
ZZZ0
PRES MAT:
00
WRAP MAT:
00
ICQ:
000
THK:
0
TOS:
B
UCL:
A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F

포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위 컨테이너는 선적 컨테이너로도 사용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19

방법 50 재사용 가능한 컨테이너.

스토리지 유형 (TOS) B

가열되지 않은 범용.

보존 방법 (MOP) 55

밀봉된 단단한 금속 용기.

쿠션 재질 (CUSH) 00

요구 사항 없음.

보존 자료 (PRES_MAT) 00

요구 사항 없음.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11814050
NAICS:
336412
최종 사용 클래스:
50020
SITC:
71489
USDA:
1
HITECH:
8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11814050

Aircraft Turbines (engines), Except For Use In Civil Aircraft, Of A Power Not Exceeding 5000 Kw

최종 사용 코드 50020

Engines and Turbines For Military Aircraft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489

Gas Turbines, N.e.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20800
NMF 묘사:
Noi Internal Combustion Engines
UFC:
61410
LTL:
--
LCL:
--
WCC:
671
TCC:
Z
SHC:
9
ADC:
A
ACC:
A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671

.

Air Commodity (ACC) A

항공기 및 유지 보수 부품, 항공기 액세서리, 항공기 계기 및 실험실 테스트 장비, 공중 표적 및 글라이더, 항공기/미사일 기술 주문 준수 키트 등을 포함한 항공기 및 공중 표적용 소모품 및 장비.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317,481.20 and 1,693,904.4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육군 부서

SOS: B17
AAC: C
SLC: 0
CIIC: I
REC REP CODE: D
MGMT CTL: H21BLX-
USC: L
REC REP CODE DESC: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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