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15-01-519-5534

디젤 엔진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0116-1110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815-01-519-5534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MEP-807A
MRC:
--
NIIN:
015195534
MRC:
--
NATO 재고 번호:
2815-01-519-5534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비난을 받았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직접 지원(ds)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FIIG:
--
FIIG:
T197-A
MRC:
--
INC:
03751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15-01-519-5534

압축으로 인한 극심한 열에 의해 실린더 또는 실린더 내의 압축 연료와 공기 혼합물을 점화하여 메커니즘의 운동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동력을 얻는 왕복 내연 기관. 엔진은 실린더 헤드와 오일 팬이 있는 실린더 블록 어셈블리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스타터 모터, 보조 장비용 변속기, 클러치, 오일 필터, 플라이휠, 플라이휠 하우징 또는 배터리 충전 발전기와 같은 부착물 또는 액세서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연료 탱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베이스에 장착된 완전한 작동 전원 장치는 전원 장치(1), 디젤을 참조하십시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5CL
PICA:
CL
DSOR:
TB
User:
미 해병대 미 해병대
MOE:
DM
Rule:
MA46
PICA:
CL
DSOR:
TB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502
PICA:
CL
DSOR:
TB
User:
이스라엘 이스라엘
MOE:
YD
Rule:
YD01
PICA:
YD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47.0 X 38.0 X 37.0
팩 중량:
1,400.0000lbs
품목 무게:
1,295.0000lbs
품목 차원:
042503140340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M
SPI No.:
AG00000605
SPI Rev.:
SPC Mkg:
ZZ
LVL_A:
4
LVL_B:
4
LVL_C:
F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ZZ
MOP:
10
PKG:
ZZZ0
PRES MAT:
ZZ
WRAP MAT:
ZZ
ICQ:
THK:
Z
TOS:
A
UCL:
M

패키징 코드 정의: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ZZ

특별 요구 사항.

스토리지 유형 (TOS) A

가열식 범용 - 40f 이상 가열.

보존 방법 (MOP) 10

물리적 보호.

쿠션 재질 (CUSH)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보존 자료 (PRES_MAT)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0999800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392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09998000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diesel), Nesoi Parts For Compression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392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Parts, N.e.s., Suitable For Use Solely Or Principally With Compression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40,565.00 and 52,155.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 해병대

SOS: B16
AAC: D
SLC: 0
CIIC: U
REC REP CODE: F
MGMT CTL: 1526---
USC: M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았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직접 지원(DS)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육군 부서

SOS: B16
AAC: D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B16
AAC: D
SLC: 0
CIIC: U
REC REP CODE: H
MGMT CTL: G2177X-
USC: A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공군학과

SOS: FLZ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T
MGMT CTL: SF8RR-N
USC: F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