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15-01-411-5906

엔진 캠축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2918/80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815-01-411-5906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AFS용 기타 해안 기반 예비 부품
MRC:
--
NIIN:
014115906
MRC:
--
NATO 재고 번호:
2815-01-411-5906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FIIG:
--
FIIG:
A513C0
MRC:
--
INC:
60172
MRC:
--
IMM:
CX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15-01-411-5906

내연 기관의 밸브 시트에서 엔진 포핏 밸브(들)를 미리 결정된 시간에 올리도록 특별히 설계된 편심 로브가 있는 샤프트. 여기에는 연료 펌프, 점화 분배기, 오일 펌프 등과 같은 액세서리를 작동시키기 위한 설비가 포함될 수 있다. 샤프트(수정된 대로)를 제외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2H4
PICA:
HD
DSOR:
CN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M
SPI No.:
SPI Rev.:
SPC Mkg:
99
LVL_A:
F
LVL_B:
F
LVL_C:
F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LK
MOP:
20
PKG:
ZZZZ
PRES MAT:
02
WRAP MAT:
GB
ICQ:
000
THK:
0
TOS:
B
UCL:
A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F

포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위 컨테이너는 선적 컨테이너로도 사용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F

포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위 컨테이너는 선적 컨테이너로도 사용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스토리지 유형 (TOS) B

가열되지 않은 범용.

보존 방법 (MOP) 20

방부제 코팅만(필요에 따라 기름칠 방지 랩 사용).

쿠션 재질 (CUSH) LK

목재 차단 및 버팀대, 패스너 또는 강철 스트래핑, 고정 목적. 고무 타이어 바퀴는 크레이트 또는 스키드 바닥에서 막혀야 하며 하중을 지탱하지 않아야 합니다.

보존 자료 (PRES_MAT) 02

Mil-prf-16173, 등급 2, 부식 방지, 솔벤트 컷백, 냉간 도포, 연질 필름.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0999800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392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09998000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diesel), Nesoi Parts For Compression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392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Parts, N.e.s., Suitable For Use Solely Or Principally With Compression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19040
NMF 묘사:
Crankshafts/camshafts Finished
UFC:
60710
LTL:
--
LCL:
--
WCC:
593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5,264.00 and 6,580.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해군학과

SOS: NRP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H
MGMT CTL: 7HM2BL9
USC: L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