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15-01-063-4785

디젤 엔진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9N2900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815-01-063-4785 데이터시트

MRC:
실린더 수량
실린더 수량:
MRC:
표준 보어 직경
표준 보어 직경:
5.400 신장
MRC:
냉각 매체
냉각 매체:
액체
MRC:
포딩 기능
포딩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후진 속도 수량
후진 속도 수량:
MRC:
실린더 배열
실린더 배열:
직선 인라인
MRC:
스트로크 길이
스트로크 길이:
6.500 신장
MRC:
사이클당 스트로크 수
사이클당 스트로크 수:
MRC:
지정된 RPM에서 브레이크 마력
지정된 RPM에서 브레이크 마력:
300RPM에서 2100BHP
MRC:
직접 원수 냉각 기능
직접 원수 냉각 기능:
포함
MRC:
폐쇄형 시스템 선체 냉각 기능
폐쇄형 시스템 선체 냉각 기능:
포함
MRC:
피스톤 동작 유형
피스톤 동작 유형:
단동
MRC:
다중 연료 사용 기능
다중 연료 사용 기능:
제공되지 않음
MRC:
크랭크축 회전 방향
크랭크축 회전 방향:
시계 방향
MRC:
직접 뒤집을 수 있는 기능
직접 뒤집을 수 있는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시작 방법
시작 방법:
전기의
MRC:
과급기
과급기:
포함되지 않음
MRC:
플라이휠
플라이휠:
포함
MRC:
플라이휠 하우징
플라이휠 하우징:
포함
MRC:
전파
전파:
포함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유압식
MRC:
속도 범위 수량
속도 범위 수량:
MRC:
범위당 전진 속도 수량
범위당 전진 속도 수량:
MRC:
스타터
스타터:
포함
MRC:
전압(볼트)
전압(볼트):
MRC:
--
NIIN:
010634785
MRC:
--
NATO 재고 번호:
2815-01-063-4785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EA
MRC:
--
비무장화:
MRC:
--
수리 용이성: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FIIG:
--
FIIG:
T197-A
MRC:
--
INC:
03751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15-01-063-4785

압축으로 인한 극심한 열에 의해 실린더 또는 실린더 내의 압축 연료와 공기 혼합물을 점화하여 메커니즘의 운동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동력을 얻는 왕복 내연 기관. 엔진은 실린더 헤드와 오일 팬이 있는 실린더 블록 어셈블리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스타터 모터, 보조 장비용 변속기, 클러치, 오일 필터, 플라이휠, 플라이휠 하우징 또는 배터리 충전 발전기와 같은 부착물 또는 액세서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연료 탱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베이스에 장착된 완전한 작동 전원 장치는 전원 장치(1), 디젤을 참조하십시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미 해병대 미 해병대
MOE:
DM
Rule:
MM86
PICA:
PA
DSOR:
99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
품목 무게:
0.0000lbs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51
LVL_A:
E
LVL_B:
Q
LVL_C:
U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ZZ
MOP:
ZZ
PKG:
ZZZZ
PRES MAT:
ZZ
WRAP MAT:
ZZ
ICQ:
XXX
THK:
Z
TOS:
B
UCL:
A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E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C Code (LVL_C) U

배송사가 수락하기 위해 포장이 필요한 품목 또는 패키지는 배송 지점까지 최저 요금으로 안전한 운송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외부 유형 배송 컨테이너에 포장해야 하며, 사용할 운송 수단에 적용되는 경우 최소한 다음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a) 우편 규정, (b) 교통부 규정, (c) 민간 항공 규정, (d) 통일 화물 분류 규칙, (e) 전국 자동차 화물 분류 규칙, (f) 미국 트럭 운전사 협회 규칙, (g) 기타 해당 항공사 규칙, (h) 위험 물질에 대한 군용 항공 규정. 선적 통합. 단일 치수(길이, 너비, 높이)가 40인치를 초과하지 않는 1.5입방피트 이하의 모든 외부 포장(개별 배송에서 해당 컨테이너의 총 수가 25개를 초과하는 경우)은 플랫 팔레트, 박스 팔레트 또는 컨테이너를 통합 매체로 사용하여 통합해야 합니다. 위험물은 해당 교통부(dot) 규정 및 선적 당시 유효한 국제 규정에 따라 선적을 준비해야 합니다. 소포 우편으로 배송하려면 우편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스토리지 유형 (TOS) B

가열되지 않은 범용.

보존 방법 (MOP) ZZ

J.4.1.B를 참조한다.

쿠션 재질 (CUSH)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보존 자료 (PRES_MAT)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0999800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392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09998000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diesel), Nesoi Parts For Compression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392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Parts, N.e.s., Suitable For Use Solely Or Principally With Compression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20800
NMF 묘사:
Noi Internal Combustion Engines
UFC:
61410
LTL:
--
LCL:
--
WCC:
593
TCC:
Z
SHC:
2
ADC:
A
ACC:
2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2

무기/무기(불활성 구성 부품을 포함한 모든 유형). 첫 번째 위치에 "2"가 표시되면 표 85, 파트 1에서 특수 처리 코드를 결정해야 합니다..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2

최고 감도, 카테고리 I, AA&E, 미분류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22,527.39 and 28,963.78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 해병대

SOS: MPB
AAC: V
SLC: 0
CIIC: 7
REC REP CODE: D
MGMT CTL: 2522--2
USC: L
REC REP CODE DESC: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