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231149P28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내연 기관, 압축기 및 이와 유사한 품목의 피스톤과 커넥팅로드 사이에 피벗 연결을 형성하도록 설계된 원통형 금속 품목 (일반적으로 관형). 오일 씰링 또는 핀 고정 플러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부싱, 슬리브 제외; 핀, 홈, 헤드리스; 핀, 스트레이트, 헤드리스; 그리고 핀, 속이 비어 있습니다.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방부제 코팅만(필요에 따라 기름칠 방지 랩 사용).
Ppp-c-795, 셀룰러 플라스틱 필름 쿠션; 또는 a-a-3129, 오픈 셀 플라스틱 쿠션; 또는 ppp-c-1797, 폴리프로필렌 폼 쿠션; 또는 a-a-59136, 폴리에틸렌 폼 쿠셔닝.
Mil-prf-16173, 등급 2, 부식 방지, 솔벤트 컷백, 냉간 도포, 연질 필름.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For Use In Aircraft Except Civil Ignition Or Compression Parts For Spark
Engines and Turbines For Military Aircraft
Ignition Reciprocating Or Rotary Combustion Piston Engines For Aircraft Parts, N.e.s., Of Spark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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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및 유지 보수 부품, 항공기 액세서리, 항공기 계기 및 실험실 테스트 장비, 공중 표적 및 글라이더, 항공기/미사일 기술 주문 준수 키트 등을 포함한 항공기 및 공중 표적용 소모품 및 장비.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코드 | 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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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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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149P28 | 2 | MB | 2 | 00198 |
231149P28 | 9 | MB | 2 | 77445 |
AS231149P28 | 9 | MB | 5 | 12776 |
이름 | 번호 항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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