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5-01-260-4444

엔진 플라이휠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D3HZ6375C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805-01-260-4444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포드 330 헤비 듀티 V8 엔진
MRC:
비공급 품목 및 수량
비공급 품목 및 수량:
W/링 기어, 188개의 치아
MRC:
--
NIIN:
012604444
MRC:
--
NATO 재고 번호:
2805-01-260-4444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A526B0
MRC:
--
INC:
60500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05-01-260-4444

엔진 크랭크축에 부착되도록 특별히 설계된 원형 금속 제품. 주요 기능은 속도 변경 시 가변 토크에 대응하고 내연 기관의 변동을 줄이는 것입니다. 링 기어, 냉각 팬, 영구 자석 및/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가질 수 있다. 엔진 크랭크축 댐퍼는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16.3 X 16.3 X 0.5
팩 중량:
6.0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99
LVL_A:
C
LVL_B:
H
LVL_C:
X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XX
MOP:
10
PKG:
16Z0
PRES MAT:
00
WRAP MAT:
XX
ICQ:
AAA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C

포장은 astm d6251, type iii, class 2를 준수하는 클리트 합판 목재 상자 또는 astm d6880, class 2, heavy duty를 준수하는 못 박힌 목재 상자 또는 astm d6039, type v, style b를 준수하는 덮개가 있는 목재 상자 또는 mil-c-104를 준수하는 목재 및 합판 피복 목재 상자 또는 astm d6256을 준수하는 내 하중 베이스 스키드 목재 클리트 상자, 유형 ii(해외) 또는 mil-c-9897을 준수하는 강철 또는 알루미늄 슬롯 앵글 상자. 유형 i 또는 mil-c-3774를 준수하는 개방형 목재 상자.

LVL B Code (LVL_B) H

포장은 내후성 등급인 astm-d5118에 따라 제작된 상자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보존 방법 (MOP) 10

물리적 보호.

보존 자료 (PRES_MAT) 00

요구 사항 없음.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0991800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391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09918000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Nesoi Parts For Spark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391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Parts, N.e.s, Suitable For Use Solely Or Principally With Spark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33090
NMF 묘사:
Wheels Balance/fly Iron
UFC:
67320
LTL:
--
LCL:
--
WCC:
593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