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5-00-870-4307

피스톤 커넥팅로드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B5A6200A

가격 및 가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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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생활 | 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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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NSN 2805-00-870-4307 데이터시트

MRC:
횡단면 형상 스타일
횡단면 형상 스타일:
I-섹션 유형
MRC:
제작 방법
제작 방법:
캐스트
MRC:
샤프트 연결 끝 스타일
샤프트 연결 끝 스타일:
자동차 표준 분할 베어링 2 볼트
MRC:
끝 두께
끝 두께:
1.313 인치 공칭
MRC:
에지 RADIUS
에지 RADIUS:
0.625 인치 공칭
MRC:
끝 구멍 내경
끝 구멍 내경:
0.719 인치 공칭
MRC:
피스톤 연결 엔드 베어링
피스톤 연결 엔드 베어링:
포함
MRC:
베어링 교체 가능성
베어링 교체 가능성:
교체
MRC:
피스톤 연결 끝 윤활 드릴 기능
피스톤 연결 끝 윤활 드릴 기능:
포함
MRC:
피스톤 연결단 윤활 방식
피스톤 연결단 윤활 방식:
튀김
MRC:
샤프트 연결 엔드 베어링
샤프트 연결 엔드 베어링:
포함되지 않음
MRC:
샤프트 연결 끝 구멍 내경
샤프트 연결 끝 구멍 내경:
2.313 인치 공칭
MRC:
샤프트 연결 끝 가장자리 반경
샤프트 연결 끝 가장자리 반경:
1.438 인치 공칭
MRC:
샤프트 연결 끝 너비
샤프트 연결 끝 너비:
3.500 인치 공칭
MRC:
샤프트 연결 끝 두께
샤프트 연결 끝 두께:
0.875 인치 공칭
MRC:
샤프트 연결 끝 윤활 드릴 기능
샤프트 연결 끝 윤활 드릴 기능:
포함
MRC:
샤프트 연결 끝 윤활 방법
샤프트 연결 끝 윤활 방법:
강제 공급
MRC:
센터 투 센터 유효 길이
센터 투 센터 유효 길이:
6.234 인치 공칭
MRC:
피스톤 연결단의 본체 폭
피스톤 연결단의 본체 폭:
0.813 인치 공칭
MRC:
샤프트 연결 끝의 본체 너비
샤프트 연결 끝의 본체 너비:
1.125 인치 공칭
MRC:
피스톤 연결단의 본체 두께
피스톤 연결단의 본체 두께:
0.500 인치 공칭
MRC:
샤프트 연결 끝단의 본체 두께
샤프트 연결 끝단의 본체 두께:
0.563 인치 공칭
MRC:
피스톤 끝단 연결 스타일
피스톤 끝단 연결 스타일:
소형 엔진 및 자동차 표준
MRC:
재료
재료:
강철
MRC:
재료
재료:
강철
MRC:
--
NIIN:
008704307
MRC:
--
NATO 재고 번호:
2805-00-870-4307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T267-D
MRC:
--
INC:
60266
MRC:
--
IMM:
CX AX KZ AX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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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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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05-00-870-4307

피스톤을 크랭크축 또는 내연기관의 마스터 커넥팅로드, 증기 왕복 엔진, 왕복 공기 압축기 등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 로드는 피스톤에 직접 연결되거나 크로스헤드를 통해 모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터키 터키
MOE:
ZW
Rule:
ZW01
PICA:
ZW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1.5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E
LVL_B:
H
LVL_C:
U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XX
MOP:
2M
PKG:
18ZZ
PRES MAT:
10
WRAP MAT:
XX
ICQ:
AAA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0991800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391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09918000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Nesoi Parts For Spark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391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Parts, N.e.s, Suitable For Use Solely Or Principally With Spark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29.35 and 41.09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해군학과

SOS: S9C
AAC: V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9C-----
USC: N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