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5-00-516-7417

가솔린 엔진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PC60-2SPEC7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805-00-516-7417 데이터시트

MRC:
실린더 수량
실린더 수량:
MRC:
표준 보어 직경
표준 보어 직경:
4.0620 신장
MRC:
냉각 매체
냉각 매체:
공기
MRC:
포딩 기능
포딩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부속품 성분 및 수량
부속품 성분 및 수량:
1 에어 클리너, 1 CARURETOR, 1 윤활유 냉각기, 1 배터리 충전 발전기, 1 주지사, 1 마그네토, 1 연료 펌프
MRC:
실린더 배열
실린더 배열:
수평 대향 W/수평 크랭크축
MRC:
스트로크 길이
스트로크 길이:
3.8750 신장
MRC:
사이클당 스트로크 수
사이클당 스트로크 수:
MRC:
지정된 RPM에서 브레이크 마력
지정된 RPM에서 브레이크 마력:
70.000RPM에서 9400.0BHP
MRC:
폐쇄형 시스템 선체 냉각 기능
폐쇄형 시스템 선체 냉각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실린더 헤드 유형
실린더 헤드 유형:
아이 헤드
MRC:
연료 유도 유형
연료 유도 유형:
카뷰레터
MRC:
점화 유형
점화 유형:
마그네틱
MRC:
이중 점화 시스템
이중 점화 시스템:
포함되지 않음
MRC:
크랭크축 회전 방향
크랭크축 회전 방향:
시계 반대 방향
MRC:
시작 방법
시작 방법:
전기의
MRC:
과급기
과급기:
포함되지 않음
MRC:
플라이휠
플라이휠:
포함
MRC:
플라이휠 하우징
플라이휠 하우징:
포함
MRC:
감속기
감속기:
포함되지 않음
MRC:
유체 커플링
유체 커플링:
포함되지 않음
MRC:
전파
전파:
포함되지 않음
MRC:
클러치
클러치:
포함되지 않음
MRC:
엔진 전체 높이
엔진 전체 높이:
36.0200 인치 공칭
MRC:
엔진 전체 길이
엔진 전체 길이:
37.9400 인치 공칭
MRC:
엔진 전체 폭
엔진 전체 폭:
31.7500 인치 공칭
MRC:
스타터
스타터:
포함되지 않음
MRC:
전자기 간섭 억제
전자기 간섭 억제:
제공
MRC:
무게
무게:
582.0000 파운드
MRC:
--
NIIN:
005167417
MRC:
--
NATO 재고 번호:
2805-00-516-7417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T197-A
MRC:
--
INC:
02914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05-00-516-7417

왕복동 내연 기관은 용기의 유무에 관계없이 용기가 있거나 없을 수 있으며, 여기서 메커니즘의 운동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동력은 압축 챔버에 전기 스파크를 도입하여 기계의 실린더 내에서 압축 연료 및 공기 혼합물을 점화함으로써 얻어집니다. 엔진은 실린더 헤드, 가솔린 엔진이 완비된 실린더 블록 어셈블리로 구성됩니다. 오일 팬(들) 및 시동기, 엔진, 가솔린과 같은 부착물 또는 액세서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엔진 냉각수; 필터 (1), 유체; 플라이휠, 엔진; 하우징, 플라이휠 또는 발전기(1), 엔진 액세서리. 탱크(1), 연료, 엔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베이스에 장착된 완전한 작동 전원 장치는 전원 장치(1), 가솔린을 참조하십시오. 엔진, 항공기, 왕복 운동은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대한민국 대한민국
MOE:
ZH
Rule:
ZH01
PICA:
ZH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0790905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381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07909050

Ignition Reciprocating Or Rotary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Nesoi Spark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381

Ignition Reciprocating Or Rotary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N.e.s. Spark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