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5-00-167-4270

가솔린 엔진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VH4D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805-00-167-4270 데이터시트

MRC:
실린더 수량
실린더 수량:
MRC:
표준 보어 직경
표준 보어 직경:
3.250 신장
MRC:
냉각 매체
냉각 매체:
공기
MRC:
포딩 기능
포딩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부속품 성분 및 수량
부속품 성분 및 수량:
공기 청정기 1, 오일 필터 1
MRC:
실린더 배열
실린더 배열:
단일 V형
MRC:
스트로크 길이
스트로크 길이:
3.250 신장
MRC:
사이클당 스트로크 수
사이클당 스트로크 수:
MRC:
지정된 RPM에서 브레이크 마력
지정된 RPM에서 브레이크 마력:
2800RPM에서 30BHP
MRC:
폐쇄형 시스템 선체 냉각 기능
폐쇄형 시스템 선체 냉각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실린더 헤드 유형
실린더 헤드 유형:
L-헤드
MRC:
연료 유도 유형
연료 유도 유형:
카뷰레터
MRC:
점화 유형
점화 유형:
마그네틱
MRC:
이중 점화 시스템
이중 점화 시스템:
포함되지 않음
MRC:
크랭크축 회전 방향
크랭크축 회전 방향:
시계 반대 방향
MRC:
시작 방법
시작 방법:
전기의
MRC:
과급기
과급기:
포함되지 않음
MRC:
플라이휠
플라이휠:
포함
MRC:
플라이휠 하우징
플라이휠 하우징:
포함되지 않음
MRC:
감속기
감속기:
포함되지 않음
MRC:
유체 커플링
유체 커플링:
포함되지 않음
MRC:
전파
전파:
포함되지 않음
MRC:
클러치
클러치:
포함
MRC:
주동력 인출장치 회전 방향
주동력 인출장치 회전 방향:
시계 반대 방향
MRC:
스타터
스타터:
포함
MRC:
전자기 간섭 억제
전자기 간섭 억제:
제공되지 않음
MRC:
전압(볼트)
전압(볼트):
MRC:
--
NIIN:
001674270
MRC:
--
NATO 재고 번호:
2805-00-167-4270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FIIG:
--
FIIG:
T197-A
MRC:
--
INC:
02914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805-00-167-4270

왕복동 내연 기관은 용기의 유무에 관계없이 용기가 있거나 없을 수 있으며, 여기서 메커니즘의 운동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동력은 압축 챔버에 전기 스파크를 도입하여 기계의 실린더 내에서 압축 연료 및 공기 혼합물을 점화함으로써 얻어집니다. 엔진은 실린더 헤드, 가솔린 엔진이 완비된 실린더 블록 어셈블리로 구성됩니다. 오일 팬(들) 및 시동기, 엔진, 가솔린과 같은 부착물 또는 액세서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엔진 냉각수; 필터 (1), 유체; 플라이휠, 엔진; 하우징, 플라이휠 또는 발전기(1), 엔진 액세서리. 탱크(1), 연료, 엔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베이스에 장착된 완전한 작동 전원 장치는 전원 장치(1), 가솔린을 참조하십시오. 엔진, 항공기, 왕복 운동은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9BC
PICA:
GX
DSOR: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UGC
PICA:
GX
DSOR:
User:
미 해병대 미 해병대
MOE:
DM
Rule:
MC40
PICA:
GX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User:
터키 터키
MOE:
ZW
Rule:
ZW01
PICA:
ZW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425.0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F
LVL_B:
Q
LVL_C: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AD
MOP:
AH
PKG:
18ZZ
PRES MAT:
89
WRAP MAT:
XX
ICQ:
000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F

포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위 컨테이너는 선적 컨테이너로도 사용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0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보존 방법 (MOP) AH

방법 20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존하십시오 : 안개 스프레이 또는 보존 코드로 표시된 방부제로 내부적으로 세척하십시오. 그런 다음 먼지와 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모든 개구부를 막거나 밀봉해야 합니다. 도색되지 않은 외부 철 금속 표면은 적절한 페인트 또는 에나멜로 코팅하거나 mil-prf-16173, grade 4를 준수하는 저온 적용, 비점착성, 부식 방지 화합물로 코팅해야 합니다.

쿠션 재질 (CUSH) AD

필요에 따라 쿠션, 앵커, 블록 또는 버팀대.

보존 자료 (PRES_MAT) 89

정상 작동 윤활제로 보존하십시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07909050
NAICS:
333618
최종 사용 클래스:
21100
SITC:
71381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07909050

Ignition Reciprocating Or Rotary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Nesoi Spark

최종 사용 코드 21100

Industrial Engin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1381

Ignition Reciprocating Or Rotary Internal Combustion Piston Engines, N.e.s. Spark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20800
NMF 묘사:
Noi Internal Combustion Engines
UFC:
61410
LTL:
--
LCL:
--
WCC:
593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93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7,787.48 and 9,734.35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 해병대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H
MGMT CTL: 15B2---
USC: M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해군학과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9B-----
USC: N
REC REP CODE DESC:

국방군수청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F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았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직접 지원(DS)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공군학과

SOS: SMS
AAC: J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SF9SU-N
USC: F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