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0-00-354-9103

자동차 액슬 샤프트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VP9177

가격 및 가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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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생활 | 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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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NSN 2520-00-354-9103 데이터시트

MRC:
구멍 깊이
구멍 깊이:
1.9375 인치 공칭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26.953 인치 공칭
MRC:
금속 경도 등급
금속 경도 등급:
최소 40.4 로크웰 C 및 최대 44.5 로크웰 C
MRC:
:
NF 또는 UNF
MRC:
구멍 나사 방향
구멍 나사 방향:
오른손
MRC:
첫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첫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최소 3.490인치 및 최대 3.510인치
MRC:
첫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첫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최소 3.070인치 및 최대 3.080인치
MRC:
첫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첫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최소 3.495인치 및 최대 3.497인치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두 번째 끝 스플라인 길이:
4.3125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두 번째 끝 스플라인 마이너 직경:
최소 3.116인치 및 최대 3.122인치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장경:
최소 3.488인치, 최대 3.490인치
MRC:
두 번째 끝 베어링 시트 직경
두 번째 끝 베어링 시트 직경:
최소 3.5435인치 및 최대 3.5445인치
MRC:
베어링 시트에서 끝까지 두 번째 끝 거리
베어링 시트에서 끝까지 두 번째 끝 거리:
4.3125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유형
첫 번째 끝 유형:
스플라인
MRC:
두 번째 끝 유형
두 번째 끝 유형:
스플라인
MRC:
구멍 수량
구멍 수량:
MRC:
첫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첫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수량:
MRC:
구멍 나사 크기
구멍 나사 크기:
5/8-18
MRC:
두 번째 끝 시설 직경
두 번째 끝 시설 직경:
3.875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베어링 시트
첫 번째 끝 베어링 시트:
포함되지 않음
MRC: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유형
두 번째 끝 스플라인 유형:
곧장
MRC:
두 번째 끝 결합/잠금/포지셔닝 기능
두 번째 끝 결합/잠금/포지셔닝 기능:
어깨
MRC:
두 번째 끝 시설 폭
두 번째 끝 시설 폭:
0.25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시설 위치
두 번째 끝 시설 위치:
위치 5.4375 IN. 샤프트 끝에서
MRC:
두 번째 끝 베어링 시트
두 번째 끝 베어링 시트:
포함
MRC:
두 번째 끝 베어링 시트 너비
두 번째 끝 베어링 시트 너비:
최소 1.1094인치 및 최대 1.1250인치
MRC:
끝 구멍 유형
끝 구멍 유형:
스레드
MRC:
첫 번째 끝 스플라인 유형
첫 번째 끝 스플라인 유형:
곧장
MRC:
재료
재료:
강철
MRC:
재료
재료:
강철
MRC:
--
NIIN:
003549103
MRC:
--
NATO 재고 번호:
2520-00-354-9103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FIIG:
--
FIIG:
T306-D
MRC:
--
INC:
10852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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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520-00-354-9103

차축 조립, 자동차, 구동의 구성 요소인 샤프트는 차동 조립체에서 휠 허브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회전 운동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니버셜 조인트 또는 유니버셜 조인트의 구성요소가 부착된 샤프트는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920
PICA:
GX
DSOR: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GC
PICA:
GX
DSOR: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9BC
PICA:
GX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65.0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Q
LVL_B:
Q
LVL_C: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XX
MOP:
20
PKG:
18ZZ
PRES MAT:
01
WRAP MAT:
XX
ICQ:
AAA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0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보존 방법 (MOP) 20

방부제 코팅만(필요에 따라 기름칠 방지 랩 사용).

보존 자료 (PRES_MAT) 01

Mil-prf-16173, 등급 1, 부식 방지, 솔벤트 컷백, 냉간 적용, 경질 필름.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483909500
NAICS:
333613
최종 사용 클래스:
21180
SITC:
7489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483909500

Parts, Nesoi, Of Bearing Housings & Plain Shaft Bearings, Housed Bearings, Clutches, Universal Joints, Flywheels and Transmission Shafts

최종 사용 코드 21180

Industrial Machines, Other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4890

Parts, N.e.s., For Transmission Shafts and Cranks, Bearing Housings, Gears, Gearing, Ball Screws, Gear Boxes, Flywheels and Pulleys, Clutches, Etc.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017900
NMF 묘사:
Auto Axle Shafts
UFC:
08190
LTL:
--
LCL:
--
WCC:
581
TCC:
Z
SHC:
9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81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758.95 and 2,462.53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 해병대

SOS: SMS
AAC: V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11B2---
USC: M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해군학과

SOS: SMS
AAC: L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9B-----
USC: N
REC REP CODE DESC:

국방군수청

SOS: SMS
AAC: L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SMS
AAC: L
SLC: 0
CIIC: U
REC REP CODE: Z
MGMT CTL: J2200X-
USC: A
REC REP CODE DESC: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항목입니다. 비난을 받거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승인된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품목을 교체하십시오.

공군학과

SOS: SMS
AAC: L
SLC: 0
CIIC: U
REC REP CODE: N
MGMT CTL: LP9---N
USC: F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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