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0-01-102-4722

서스펜션 토션 바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12292010-2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510-01-102-4722 데이터시트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79.500 인치 공칭
MRC:
외경
외경:
1.882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모따기 길이
첫 번째 끝 모따기 길이:
0.19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모따기 길이
두 번째 끝 모따기 길이:
0.190 인치 공칭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M/IFV M3/CFV 회의
MRC:
첫 번째 끝 피치 직경
첫 번째 끝 피치 직경:
2.500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피치 직경
두 번째 끝 피치 직경:
2.500 인치 공칭
MRC:
표지
표지:
제공되지 않음
MRC:
건축
건축:
고체
MRC:
트위스트 방향
트위스트 방향:
시계 방향
MRC:
첫 번째 끝 단면 모양
첫 번째 끝 단면 모양:
톱니 모양의
MRC:
첫 번째 끝 치아 수량
첫 번째 끝 치아 수량:
MRC:
첫 번째 끝 톱니 길이
첫 번째 끝 톱니 길이:
1.313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장경
첫 번째 끝 장경:
1.767 인치 공칭
MRC:
첫 번째 끝 압력 각도(DEG)
첫 번째 끝 압력 각도(DEG):
MRC:
두 번째 끝 단면 모양
두 번째 끝 단면 모양:
톱니 모양의
MRC:
두 번째 끝 치아 수량
두 번째 끝 치아 수량:
MRC:
두 번째 끝 톱니 길이
두 번째 끝 톱니 길이:
1.313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장경
두 번째 끝 장경:
1.767 인치 공칭
MRC:
두 번째 끝 압력 각도(DEG)
두 번째 끝 압력 각도(DEG):
MRC:
재료
재료:
강철
MRC:
--
NIIN:
011024722
MRC:
--
NATO 재고 번호:
2510-01-102-4722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품목은 귀금속 함량, 높은 달러 가치, 중요 물질 또는 유해 물질과 같은 특정 이유로 특별한 취급 또는 비난 절차가 필요합니다. 특정 지침에 대해서는 적절한 설명서 또는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FIIG:
--
FIIG:
T307-R
MRC:
--
INC:
21827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510-01-102-4722

각 끝에 톱니, 플랫 등이 있는 고체 또는 관형 원형 단면을 갖는 직선 금속 품목. 세로축을 따라 심한 비틀림 동작을 견디도록 설계되었으며 끝에서 단단히 고정됩니다. 차량의 서스펜션 시스템에 도로 충격을 흡수하는 데 사용됩니다. 토크 로드(torque rod), 탠덤 액슬(tandem acle)도 참조하십시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920
PICA:
GX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08295170
NAICS:
336211
최종 사용 클래스:
30230
SITC:
78432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08295170

Parts and Accessories, Nesoi, Of Bodies (including Cabs) Of Heading 8701 To 8705

최종 사용 코드 30230

Other Parts and Accessories Of Vehicl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432

Other Parts and Accessories Of Motor Vehicle Bodies Of Headings 8701 To 8705 (including Cab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78040
NMF 묘사:
Springs Torsion
UFC:
87460
LTL:
--
LCL:
--
WCC:
579
TCC:
Z
SHC:
9
ADC:
Z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579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Z

배송은 통합이 아니지만 하나 이상의 치수에서 84인치를 초과합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595.70 and 2,233.98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국방군수청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
USC: I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SMS
AAC: Z
SLC: 0
CIIC: U
REC REP CODE: A
MGMT CTL: J22MMX-
USC: A
REC REP CODE DESC: 품목은 귀금속 함량, 높은 달러 가치, 중요 물질 또는 유해 물질과 같은 특정 이유로 특별한 취급 또는 비난 절차가 필요합니다. 특정 지침에 대해서는 적절한 설명서 또는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