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30-00-135-9036

로우 베드 세미트레일러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LBT20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330-00-135-9036 데이터시트

MRC:
본체 재질
본체 재질:
강철과 목재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600.000 인치 공칭
MRC:
전체 너비
전체 너비:
96.000 인치 공칭
MRC:
짐 플랫폼 길이
짐 플랫폼 길이:
480.000 인치 공칭
MRC:
바닥 수준 디자인
바닥 수준 디자인:
한 단계
MRC:
조작 방법
조작 방법:
수동
MRC:
용량 등급
용량 등급:
20.00 톤
MRC:
침대 유형
침대 유형:
부정하게 결정된
MRC:
바퀴 배열 스타일
바퀴 배열 스타일:
리어 탠덤, 듀얼
MRC:
본체 전체 폭
본체 전체 폭:
96.000 인치 공칭
MRC:
컨버터 돌리
컨버터 돌리:
포함되지 않음
MRC:
주차 브레이크
주차 브레이크:
포함
MRC:
서스펜션 유형
서스펜션 유형:
관통 샤프트 타입 액슬
MRC:
개폐식 지원 기능
개폐식 지원 기능:
포함
MRC:
커플링 타입
커플링 타입:
다섯 번째 휠 상부 플레이트(킹핀 포함)
MRC:
램프 로드
램프 로드:
포함되지 않음
MRC:
서비스 브레이크 유형
서비스 브레이크 유형:
공기
MRC:
견인 핀틀 후크
견인 핀틀 후크:
포함되지 않음
MRC:
짐 플랫폼 고도
짐 플랫폼 고도:
48.000 인치 공칭
MRC:
스테이크 포켓
스테이크 포켓:
포함
MRC:
구즈넥 길이
구즈넥 길이:
120.000 인치 공칭
MRC:
구즈넥 타입
구즈넥 타입:
부정하게 결정된
MRC:
구즈넥 로딩 데크
구즈넥 로딩 데크:
포함되지 않음
MRC:
KINGPIN CENTER에서 프런트 엔드까지의 거리
KINGPIN CENTER에서 프런트 엔드까지의 거리:
24.000 인치 공칭
MRC:
참조 번호 차별화 특성
참조 번호 차별화 특성:
명명 및 1969년식
MRC:
--
NIIN:
001359036
MRC:
--
NATO 재고 번호:
2330-00-135-9036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EA
MRC:
--
비무장화:
FIIG:
--
FIIG:
T277-F
MRC:
--
INC:
12982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End Items and Platforms

이 NSN이 구성 요소인 최종 품목입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330-00-135-9036

무겁거나 부피가 큰 물체를 운반할 때 낮은 적재 높이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전면 구즈넥(데크 유무에 관계없이)이 있는 세미트레일러. 세미트레일러, 탱크 운송업자 및 세미트레일러 스테이크는 제외됩니다. 세미 트레일러, 플랫 베드도 참조하십시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TC
PICA:
AZ
DSOR:
CO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202
PICA:
AZ
DSOR:
CO
User:
터키 터키
MOE:
ZW
Rule:
ZW01
PICA:
ZW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16400000
NAICS:
336212
최종 사용 클래스:
30100
SITC:
78683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16400000

Trailers, Nesoi Trailers and Semi

최종 사용 코드 30100

Trucks, Buses and Special Purpose Vehicl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683

Trailers, N.e.s. Trailers and Semi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89140
NMF 묘사:
Vehicles:frt Carts/trucks Etc
UFC:
92900
LTL:
--
LCL:
--
WCC:
894
TCC:
Z
SHC:
R
ADC:
A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894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R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7,043.60 and 21,913.2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공군학과

SOS: FLZ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U
MGMT CTL: --V---V
USC: F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AKZ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KM1PZN-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