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0-01-532-7723

트럭 섀시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87T0134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연석 무게 19180 LB; GCWR 68731 파운드; GAWR 전면 19000LB, 중간 19000LB, 후면 19000LB; 탑재량 27,116LB, 견인 하중(핀틀 후크) 21000LB; 무장 - M16 A1 소총 2개/파워용 마운팅 랙 및 디지털화 랙용 마운팅 조항; 운전실에 장착된 전자 제어 장치가 있는 중앙 타이어 팽창 시스템(CTIS), 운전/고속도로, 크로스 컨트리, 항공 운송, 모래/진흙/눈 및 비상 모드에서 작동 가능; 프레임 매트 110 KSI 돔 스틸; XM1160은 C-130, C-17, C5A 및 C-141에서 롤온/롤오프(RO/RO)로 운반할 수 있습니다

pdf NSN 2320-01-532-7723 데이터시트

MRC:
실린더 수량
실린더 수량: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중형 전술 차량 제품군 (FMTV); 미드 10톤 섀시
MRC:
원동기 유형
원동기 유형:
디젤 엔진
MRC: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자동 번역
MRC:
피스톤 변위
피스톤 변위:
공칭 7.2리터
MRC:
정격 부하 용량
정격 부하 용량:
10.0 톤
MRC:
후륜 장착 유형
후륜 장착 유형:
싱글
MRC:
다중 연료 설계 기능
다중 연료 설계 기능:
포함
MRC:
전진 속도 범위 수량
전진 속도 범위 수량:
MRC:
택시 유형
택시 유형:
엔진 이상
MRC:
운전실 지붕 유형
운전실 지붕 유형:
닫은
MRC:
브레이크 작동 방식
브레이크 작동 방식:
공기
MRC:
차량 최대 총 중량
차량 최대 총 중량:
21650.0 킬로그램
MRC:
운전실 도어 수량
운전실 도어 수량:
MRC:
관리 기관에서 할당한 부품 이름
관리 기관에서 할당한 부품 이름:
XM1160 MTV 10톤 섀시 트럭 미드
MRC:
엔진 출력 등급
엔진 출력 등급:
330.0 마력
MRC:
--
NIIN:
015327723
MRC:
--
NATO 재고 번호:
2320-01-532-7723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FIIG:
--
FIIG:
A37500
MRC:
--
INC:
04627
MRC:
--
IMM:
KZ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320-01-532-7723

기본적으로 프레임과 동력 전달 장치로 구성된 자체 추진 바퀴 달린 차량 하부 구조로, 운전실이 있거나 없으며, 주로 소모품 및 / 또는 장비 운반에 적합한 몸체를 장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202
PICA:
AZ
DSOR:
AI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06001060
NAICS:
336211
최종 사용 클래스:
30100
SITC:
7841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06001060

Chassis Fitted With Engines For Vehicles Of Heading 8704

최종 사용 코드 30100

Trucks, Buses and Special Purpose Vehicl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410

Transport Vehicles and Road Motor Vehicles N.e.s. Chassis Fitted With Engines, For Tractors, Motor Cars and Other Motor Vehicles, Trucks, Public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90150
NMF 묘사:
Vehicle Mtr:auto Chassis Su
UFC:
93330
LTL:
--
LCL:
--
WCC:
882
TCC:
Z
SHC:
Z
ADC:
Z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882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Z

배송은 통합이 아니지만 하나 이상의 치수에서 84인치를 초과합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Z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210,000.00 and 270,000.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육군 부서

SOS: AKZ
AAC: A
SLC: 0
CIIC: 7
REC REP CODE:
MGMT CTL: KL1N3N-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