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0-01-383-2047

카고 트럭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8750343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320-01-383-2047 데이터시트

MRC:
본체 재질
본체 재질:
강철, 부식 방지
MRC:
실린더 수량
실린더 수량:
MRC:
배터리 수량
배터리 수량: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2-1/2톤 확장 서비스 프로그램(ESP) 트럭 시리즈 M35A3
MRC:
바퀴 양
바퀴 양:
MRC:
동륜차 양
동륜차 양:
MRC:
원동기 유형
원동기 유형:
디젤 엔진
MRC:
엔진 브레이크 마력
엔진 브레이크 마력:
MRC:
엔진 마력 정격 속도(RPM)
엔진 마력 정격 속도(RPM):
MRC: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MRC:
후진 속도 수량
후진 속도 수량: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자동 번역
MRC:
범위당 전진 속도 수량
범위당 전진 속도 수량:
MRC:
최대 정격 하중
최대 정격 하중:
17000.0 파운드
MRC:
틸팅 기능
틸팅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석:
MRC:
집시 머리
집시 머리:
포함되지 않음
MRC:
정격 부하 용량
정격 부하 용량:
5.00 톤
MRC:
드라이브 액슬 위치
드라이브 액슬 위치:
전면 및 후면
MRC:
액슬 구동 장치 유형
액슬 구동 장치 유형:
진부한
MRC:
차축 속도 수량
차축 속도 수량:
MRC:
후륜 장착 유형
후륜 장착 유형:
싱글
MRC:
공칭 휠베이스
공칭 휠베이스:
154.00 인치
MRC:
다중 연료 설계 기능
다중 연료 설계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전진 속도 범위 수량
전진 속도 범위 수량:
MRC:
윈치 위치
윈치 위치:
전선
MRC:
윈치 유형
윈치 유형:
싱글 드럼
MRC:
택시 유형
택시 유형:
진부한
MRC:
운전실 지붕 유형
운전실 지붕 유형:
열다
MRC:
브레이크 작동 방식
브레이크 작동 방식:
수력의
MRC:
차량 연석 중량
차량 연석 중량:
14600.0 파운드
MRC:
차량 최대 총 중량
차량 최대 총 중량:
19580.00 파운드
MRC:
운전실 도어 수량
운전실 도어 수량:
MRC:
엔진 출력 등급
엔진 출력 등급:
170.0 마력
MRC:
--
NIIN:
013832047
MRC:
--
NATO 재고 번호:
2320-01-383-2047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FIIG:
--
FIIG:
A37500
MRC:
--
INC:
14656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End Items and Platforms

이 NSN이 구성 요소인 최종 품목입니다.
  • 2-1/2 Ton Extended Service Program (esp) Truck M44a3

부속과 성분을 위한 Cargo Truck NSN 2320-01-383-2047 이 최종 응용 분야를 위한 부품 및 구성 요소.

NSN 구성 요소 설명
NSN 6680-01-397-7761 Liquid Level Gage Rod-cap
NSN 6680-01-397-7767 Liquid Level Gage Rod-cap
NSN 6680-01-397-8667 Speedometer
NSN 4710-01-398-2000 Metal Tube Assembly
NSN 3030-01-398-2001 V Belt
NSN 4730-01-398-2002 Tube Elbow
NSN 4710-01-398-2003 Metal Tube Assembly
NSN 2815-01-398-2004 Piston Ring
NSN 2815-01-398-2005 Piston Pin
NSN 2510-01-398-2006 Engine Mount Bracket
NSN 2510-01-398-2007 Engine Mount Bracket
NSN 4710-01-398-2008 Metal Tube Assembly
NSN 2930-01-398-2009 Fluid Cooler Core Assembly
NSN 3020-01-398-2010 Sprocket Wheel
NSN 2930-01-398-2011 Engine Cooling System Pump
NSN 2990-01-398-2015 Exhaust Pipe Flange
NSN 4720-01-398-2017 Preformed Hose
NSN 2530-01-398-2018 Vehicular Wheel Hub
NSN 4730-01-398-2019 Fluid Flow Restrictor
NSN 2530-01-398-2022 Pneumatic Tire Beadlock
NSN 2540-01-398-2023 Vehicular Seat
NSN 4710-01-398-2025 Metal Tube Assembly
NSN 2815-01-398-3363 Flywheel Housing
NSN 2815-01-398-3364 Oil Pan
NSN 2815-01-398-3365 Internal Combustion Engin Piston
NSN 2990-01-398-3366 Intake Manifold
NSN 3030-01-398-3367 V Belt
NSN 3040-01-398-3368 Spur Gearshaft
NSN 2910-01-398-3369 Fuel Injector Assembly
NSN 3040-01-398-3370 Spur Gearshaft
NSN 2815-01-398-3371 Exhaust Manifold
NSN 3040-01-398-3372 Push-pull Control Assembly
NSN 3040-01-398-3373 Control Cam
NSN 2520-01-398-3374 Propeller Shaft With Universal J
NSN 2815-01-398-3375 Diesel Engine Cylinder Head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320-01-383-2047

박스형 차체 또는 일체형 측면과 전면 패널이 섀시 또는 굴절식 장치에 장착된 차체가 있는 트럭. 일반적으로 평평한 적재 플랫폼, 테일게이트, 탈착식 탑 보우 및 방수포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측면 확장 또는 말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뒷바퀴는 체인, 전기, 유압 및/또는 공기 모터(들) 또는 기존 구동에 의해 구동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TC
PICA:
AZ
DSOR:
00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202
PICA:
AZ
DSOR:
AI
User:
모로코 모로코
MOE:
YP
Rule:
YP01
PICA:
YP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264.4 X 96.0 X 80.9
팩 중량:
3,600.0000lbs
품목 무게:
3,550.0000lbs
품목 차원:
264411921102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M
SPI No.:
SPI Rev.:
SPC Mkg:
LVL_A:
Z
LVL_B:
Z
LVL_C:
0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ZZ
MOP:
ZZ
PKG:
ZZZZ
PRES MAT:
ZZ
WRAP MAT:
ZZ
ICQ:
0
THK:
Z
TOS:
U
UCL: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LVL B Code (LVL_B) 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스토리지 유형 (TOS) U

덮개가 없는 공간(개방형 스토리지).

보존 방법 (MOP) ZZ

J.4.1.B를 참조한다.

쿠션 재질 (CUSH)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보존 자료 (PRES_MAT)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05900000
NAICS:
336120
최종 사용 클래스:
30100
SITC:
78229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05900000

Special Purpose Vehicles, Nesoi

최종 사용 코드 30100

Trucks, Buses and Special Purpose Vehicl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229

Special Purpose Motor Vehicles, N.e.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79,100.00 and 101,700.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공군학과

SOS: FLZ
AAC: V
SLC: 0
CIIC: U
REC REP CODE: U
MGMT CTL: AFV---N
USC: F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AKZ
AAC: Y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KL1NVN-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