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0-01-304-4290

구조차 트럭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TY1CL10SZ5TMO4X4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320-01-304-4290 데이터시트

MRC:
실린더 수량
실린더 수량:
허용 가능한 모든
MRC:
배터리 수량
배터리 수량: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81349--MIL-T-62491
MRC:
바퀴 양
바퀴 양:
MRC:
동륜차 양
동륜차 양:
MRC:
원동기 유형
원동기 유형: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엔진 브레이크 마력
엔진 브레이크 마력:
허용 가능한 모든
MRC: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MRC:
후진 속도 수량
후진 속도 수량: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석:
허용 가능한 모든
MRC:
붐 작동 방법
붐 작동 방법: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정격 부하 용량
정격 부하 용량:
5.00 톤
MRC:
드라이브 액슬 위치
드라이브 액슬 위치:
전면 또는 후면
MRC:
액슬 구동 장치 유형
액슬 구동 장치 유형:
진부한
MRC:
차축 속도 수량
차축 속도 수량:
MRC:
프론트 액슬 결합 메커니즘 유형
프론트 액슬 결합 메커니즘 유형:
수동
MRC:
후륜 장착 유형
후륜 장착 유형:
이중의
MRC:
공칭 휠베이스
공칭 휠베이스:
142.00 인치
MRC:
전륜 트레드 공칭 너비
전륜 트레드 공칭 너비:
72.50 인치
MRC:
후륜 트레드 공칭 너비
후륜 트레드 공칭 너비:
80.00 신장
MRC:
변속기 부속물 유형
변속기 부속물 유형: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윈치 위치
윈치 위치:
허용 가능한 모든
MRC:
붐 유형
붐 유형:
단일 고정
MRC:
붐 최대 길이
붐 최대 길이:
143.00 인치
MRC:
붐 운영 방향
붐 운영 방향:
허용 가능한 모든
MRC:
크레인 작동 유형
크레인 작동 유형:
허용 가능한 모든
MRC:
하중 리프팅 용량 등급
하중 리프팅 용량 등급:
10000.0 파운드
MRC:
하중 리프팅 방법
하중 리프팅 방법:
허용 가능한 모든
MRC:
택시 유형
택시 유형:
허용 가능한 모든
MRC:
브레이크 작동 방식
브레이크 작동 방식: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차량 최대 총 중량
차량 최대 총 중량:
10000.00 파운드
MRC:
--
NIIN:
013044290
MRC:
--
NATO 재고 번호:
2320-01-304-4290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N/A
MIL-STD
FIIG:
--
FIIG:
A37500
MRC:
--
INC:
11350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320-01-304-4290

일체형 크레인 붐이 섀시 또는 굴절식 장치에 고정식 또는 회전식, 고정식 또는 신축식 장착이 있는 트럭입니다. 이 차량은 주로 장애가 있는 차량이나 장비의 복구를 위해 고속도로 또는 비포장도로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크레인 작업을 위한 동력은 트럭 엔진에 의해 제공됩니다. 후륜은 체인, 및 전기, 유압 및/또는 공기 모터(들) 또는 종래의 구동에 의해 구동될 수 있다. 크레인, 트럭 장착은 제외됩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202
PICA:
AZ
DSOR:
AI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05900000
NAICS:
336120
최종 사용 클래스:
30100
SITC:
78229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05900000

Special Purpose Vehicles, Nesoi

최종 사용 코드 30100

Trucks, Buses and Special Purpose Vehicl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229

Special Purpose Motor Vehicles, N.e.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68,600.00 and 88,200.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육군 부서

SOS: AKZ
AAC: W
SLC: 0
CIIC: U
REC REP CODE:
MGMT CTL: KM1PZN-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