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01-356-4869

구급차 트럭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KKK-A-1822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2310-01-356-4869 데이터시트

MRC:
본체 재질
본체 재질: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실린더 수량
실린더 수량:
MRC:
배터리 수량
배터리 수량:
MRC:
바퀴 양
바퀴 양:
MRC:
동륜차 양
동륜차 양:
MRC:
원동기 유형
원동기 유형:
디젤 엔진
MRC:
엔진 브레이크 마력
엔진 브레이크 마력:
MRC:
쓰레기 환자 수용
쓰레기 환자 수용:
MRC: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배터리 전압 정격(볼트):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자동 번역
MRC:
범위당 전진 속도 수량
범위당 전진 속도 수량:
MRC:
피스톤 변위
피스톤 변위:
공칭 7.3리터
MRC:
석:
MRC:
정격 부하 용량
정격 부하 용량:
평가되지 않음
MRC:
드라이브 액슬 위치
드라이브 액슬 위치:
MRC:
액슬 구동 장치 유형
액슬 구동 장치 유형:
진부한
MRC:
차축 속도 수량
차축 속도 수량:
MRC:
후륜 장착 유형
후륜 장착 유형:
싱글
MRC:
공칭 휠베이스
공칭 휠베이스: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전륜 트레드 공칭 너비
전륜 트레드 공칭 너비:
허용 가능한 모든
MRC:
후륜 트레드 공칭 너비
후륜 트레드 공칭 너비:
허용 가능한 모든
MRC:
다중 연료 설계 기능
다중 연료 설계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전진 속도 범위 수량
전진 속도 범위 수량:
MRC:
변속기 부속물 유형
변속기 부속물 유형:
가속
MRC:
브레이크 작동 방식
브레이크 작동 방식:
수력의
MRC:
화물 구역 공칭 길이
화물 구역 공칭 길이:
허용 가능한 모든
MRC:
화물 구역 공칭 너비
화물 구역 공칭 너비:
허용 가능한 모든
MRC:
화물 구역 공칭 높이
화물 구역 공칭 높이:
64.00 신장
MRC:
화물 도어 위치
화물 도어 위치:
후면
MRC:
엔진 폐쇄 유형
엔진 폐쇄 유형:
돌출 후드
MRC:
차량 최대 총 중량
차량 최대 총 중량:
9000.00 파운드
MRC:
확정되지 않은 사양/STD 데이터
확정되지 않은 사양/STD 데이터:
2 유형 및 1 클래스
MRC:
--
NIIN:
013564869
MRC:
--
NATO 재고 번호:
2310-01-356-4869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A37500
MRC:
--
INC:
11355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2310-01-356-4869

아프거나 부상당한 사람을 수송하도록 설계된 트럭입니다. 차체 유형이 "패널" 또는 "밴"인 경우 일반적으로 후면 적재 도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구급차 제외; 그리고 광산 저항 차량.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G4
PICA:
TG
DSOR:
99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03900000
NAICS:
336111
최종 사용 클래스:
30000
SITC:
78120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03900000

Passenger Motor Vehicles, Nesoi

최종 사용 코드 30000

Passenger Cars, New and Used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120

Motor Vehicles For The Transport Of Persons (other Than Public Transport), N.e.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63,000.00 and 81,000.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공군학과

SOS: FLZ
AAC: W
SLC: 0
CIIC: U
REC REP CODE: U
MGMT CTL: --V---E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