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0-01-374-7339

항공기 견인 바퀴 달린 트랙터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60DCC6-6K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1740-01-374-7339 데이터시트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공칭 8.500피트
MRC:
전체 높이
전체 높이:
5.125피트 공칭
MRC:
전체 너비
전체 너비:
5.833피트 공칭
MRC:
엔진 모델 번호
엔진 모델 번호:
MRC:
엔진 제조업체 이름
엔진 제조업체 이름:
커민스 엔진 (주)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완전 자동
MRC:
엔진 유형
엔진 유형:
디젤
MRC:
인원 역량
인원 역량:
MRC:
전륜구동 기능
전륜구동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힌지 프레임 스티어링 시스템
힌지 프레임 스티어링 시스템:
포함되지 않음
MRC:
앞바퀴 수량
앞바퀴 수량:
MRC:
전륜 배열 특성
전륜 배열 특성:
싱글
MRC:
앞 타이어 유형
앞 타이어 유형:
공 압
MRC:
전륜 조향 기능
전륜 조향 기능:
포함
MRC:
후륜 수량
후륜 수량:
MRC:
후륜 배열 특성
후륜 배열 특성:
이중의
MRC:
뒷 타이어 유형
뒷 타이어 유형:
공 압
MRC:
후륜 구동 기능
후륜 구동 기능:
포함
MRC:
후륜 조향 기능
후륜 조향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앞바퀴 사이의 중앙 간 트레드 너비
앞바퀴 사이의 중앙 간 트레드 너비:
55.000 인치 공칭
MRC:
후륜 사이의 중앙 간 트레드 폭
후륜 사이의 중앙 간 트레드 폭:
70.000 인치 공칭
MRC:
단단한 표면 작동 제한
단단한 표면 작동 제한:
제한
MRC:
최소 언더클리어런스
최소 언더클리어런스:
8.000 신장
MRC:
일체형 장착 윈치
일체형 장착 윈치:
포함되지 않음
MRC:
견인봉/휠 초크 적재 조항
견인봉/휠 초크 적재 조항:
포함되지 않음
MRC:
운전실 전천후 작동 설계 기능
운전실 전천후 작동 설계 기능:
포함되지 않음
MRC:
보조 전원 서비스 장비
보조 전원 서비스 장비:
포함되지 않음
MRC:
견인바 당기기
견인바 당기기:
6000.000 파운드 공칭
MRC:
--
NIIN:
013747339
MRC:
--
NATO 재고 번호:
1740-01-374-7339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T277-V
MRC:
--
INC:
28984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1740-01-374-7339

항공기 견인 작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중장비 공압 피곤한 동력 차량입니다. 윈치가 있거나 없는 경우, 견인봉 보관 용품 및 휠 초크가 장착될 수 있습니다. 여러 직원을 위한 공간 숙박 시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트랙터, 바퀴 달린 항공기 견인 동력 서비스는 제외됩니다. 그리고 트랙터, 바퀴 달린 산업.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MOE:
YF
Rule:
YF01
PICA:
YF
DSOR: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05900000
NAICS:
336120
최종 사용 클래스:
30100
SITC:
78229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05900000

Special Purpose Vehicles, Nesoi

최종 사용 코드 30100

Trucks, Buses and Special Purpose Vehicl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229

Special Purpose Motor Vehicles, N.e.s.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