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0-00-580-7990

항공기 견인 바퀴 달린 트랙터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A-A-59210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1740-00-580-7990 데이터시트

MRC:
전체 길이
전체 길이:
최대 15.916피트
MRC:
전체 높이
전체 높이:
최대 8.500피트
MRC:
전체 너비
전체 너비:
최대 8.166피트
MRC:
엔진 제조업체 이름
엔진 제조업체 이름:
허용 가능한 모든
MRC:
전송 유형
전송 유형:
표준
MRC:
엔진 유형
엔진 유형:
디젤
MRC:
인원 역량
인원 역량:
MRC:
전륜구동 기능
전륜구동 기능:
포함
MRC:
앞바퀴 수량
앞바퀴 수량:
MRC:
전륜 배열 특성
전륜 배열 특성:
싱글
MRC:
앞 타이어 유형
앞 타이어 유형:
공 압
MRC:
전륜 조향 기능
전륜 조향 기능:
포함
MRC:
후륜 수량
후륜 수량:
MRC:
후륜 배열 특성
후륜 배열 특성:
싱글
MRC:
뒷 타이어 유형
뒷 타이어 유형:
공 압
MRC:
후륜 구동 기능
후륜 구동 기능:
포함
MRC:
후륜 조향 기능
후륜 조향 기능:
포함
MRC:
앞바퀴 사이의 중앙 간 트레드 너비
앞바퀴 사이의 중앙 간 트레드 너비:
64.000 인치 공칭
MRC:
후륜 사이의 중앙 간 트레드 폭
후륜 사이의 중앙 간 트레드 폭:
64.000 인치 공칭
MRC:
단단한 표면 작동 제한
단단한 표면 작동 제한:
무제한
MRC:
최소 언더클리어런스
최소 언더클리어런스:
10.000 인치
MRC:
운전실 전천후 작동 설계 기능
운전실 전천후 작동 설계 기능:
포함
MRC:
보조 전원 서비스 장비
보조 전원 서비스 장비:
포함되지 않음
MRC:
견인바 당기기
견인바 당기기:
10300.0 파운드 공칭
MRC:
기능 분류
기능 분류:
HH-2.1 시리즈
MRC:
--
NIIN:
005807990
MRC:
--
NATO 재고 번호:
1740-00-580-7990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FIIG:
--
FIIG:
T277-V
MRC:
--
INC:
28984
MRC:
--
IMM: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1740-00-580-7990

항공기 견인 작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중장비 공압 피곤한 동력 차량입니다. 윈치가 있거나 없는 경우, 견인봉 보관 용품 및 휠 초크가 장착될 수 있습니다. 여러 직원을 위한 공간 숙박 시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트랙터, 바퀴 달린 항공기 견인 동력 서비스는 제외됩니다. 그리고 트랙터, 바퀴 달린 산업.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육군 부서 육군 부서
MOE:
DA
Rule:
A739
PICA:
TG
DSOR:
TB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GG4
PICA:
TG
DSOR:
99
User:
스페인 스페인
MOE:
YB
Rule:
YB01
PICA:
YB
DSOR:
User:
대한민국 대한민국
MOE:
ZH
Rule:
ZH01
PICA:
ZH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User:
터키 터키
MOE:
ZW
Rule:
ZW01
PICA:
ZW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
팩 중량:
--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O
SPI No.:
SPI Rev.:
SPC Mkg:
00
LVL_A:
LVL_B:
LVL_C: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XX
MOP:
AA
PKG:
PRES MAT:
XX
WRAP MAT:
XX
ICQ:
THK:
X
TOS:
UCL:

패키징 코드 정의: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O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0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705900000
NAICS:
336120
최종 사용 클래스:
30100
SITC:
78229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705900000

Special Purpose Vehicles, Nesoi

최종 사용 코드 30100

Trucks, Buses and Special Purpose Vehicles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8229

Special Purpose Motor Vehicles, N.e.s.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132300
NMF 묘사:
Tractors Noi Pwrd W/steam/i/c Eng
UFC:
66916
LTL:
--
LCL:
--
WCC:
891
TCC:
R
SHC:
D
ADC:
Z
ACC:
V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R

인화성 액체, UN CLASS 3(인화성 액체 라벨).

물 필수품 (WCC) 891

.

Air Commodity (ACC) V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공기 치수 (ADC) Z

배송은 통합이 아니지만 하나 이상의 치수에서 84인치를 초과합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D

중간 감도, 범주 III, AA&E, 미분류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94,500.00 and 121,500.0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공군학과

SOS: FLZ
AAC: W
SLC: 0
CIIC: U
REC REP CODE: S
MGMT CTL: --VYW-N
USC: L
REC REP CODE DESC:

육군 부서

SOS: B17
AAC: W
SLC: 0
CIIC: U
REC REP CODE: D
MGMT CTL: HC1C8N-
USC: A
REC REP CODE DESC: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