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T1G10J
이 제품에 대해
1800RPM 전원 비율(부하 없음); 1710RPM 전원 비율(전체 부하 포함); 제어 유형은 전기입니다. 휠베이스 - 40인치 뒷바퀴 및 68인치. 앞뒤로; 오버 센터 캠 타입 제동 시스템; 붐 유형 - 캔틸레버; 운송 성 - 견인; 공압 고무 타이어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생생하게 연결된 탄약을 항공기 무기 시스템에 장전하고 사용한 카트리지와 링크를 동시에 다운로드하도록 설계된 트레일러입니다. 또한 저장 구역에서 항공기로 탄약을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 중 하나 이상과 함께 사용됩니다.: 컨베이어 체인; 피더 튜브; 탄약 낙하산 및 쓰레기통; 링커 - 탈링커 및로드 헤드. 트럭(1), 탄약 적재 운송 및 트레일러(1), 탄약은 제외됩니다.
특정 보존 방법 또는 사용할 dod 승인 포장재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보존 방법을 유지하고 보충 데이터를 준수하며 단위 패키지 치수를 1인치 이상 늘리지 않아야 합니다.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호가 품목에 주어져야하며 패키지 비용의 증가가 없어야합니다.
Trailers, Nesoi Trailers and Semi
Trucks, Buses and Special Purpose Vehicles
Trailers, N.e.s. Trailers and Semi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T1G10J | 2 | SE | 4 | 98296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