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0-01-472-8157

항공기 산소 발생기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901-325-601-107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1660-01-472-8157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MV-22 항공기
MRC:
--
NIIN:
014728157
MRC:
--
NATO 재고 번호:
1660-01-472-8157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EA
MRC:
--
비무장화:
No
MRC:
--
수리 용이성: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FIIG:
--
FIIG:
A23900
MRC:
--
INC:
52896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1660-01-472-8157

고도, 저산소혈증, 화학적 오염(연기) 및 가속으로부터 조종사를 보호하기 위해 풍부한 산소 기체 혼합물을 조종사에게 전달하도록 설계된 품목입니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2R4
PICA:
KE
DSOR:
CN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30.0 X 26.0 X 11.0
팩 중량:
150.0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034002100120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4294967295
OPI:
M
SPI No.:
SPI Rev.:
SPC Mkg:
03
LVL_A:
F
LVL_B:
F
LVL_C:
F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BG
MOP:
DW
PKG:
ZZZ0
PRES MAT:
00
WRAP MAT:
K3
ICQ:
000
THK:
B
TOS:
B
UCL:
A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F

포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위 컨테이너는 선적 컨테이너로도 사용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F

포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위 컨테이너는 선적 컨테이너로도 사용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선적 컨테이너에 적용 가능한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수 마킹 코드 (SPC_MKG) 03

방법 50.

스토리지 유형 (TOS) B

가열되지 않은 범용.

보존 방법 (MOP) DW

방법 52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존하십시오: 품목은 astm-d5118, class domestic에 따라 제작된 내부 상자에 세척, 포장, 차단 및 버팀대가 있어야 합니다. 필요에 따라 밀봉 된 mil-prf-131 장벽 재료는 첫 번째 용기 주위에 사용되어야합니다. 완충 규정에 따라 품목을 적절하게 보호하는 데 필요한 두께로 지정된 완충재는 장벽과 외부 용기 사이에 배치해야 합니다.

쿠션 재질 (CUSH) BG

A-a-1898, 등급 ii, 방수 셀룰로오스 쿠션.

보존 자료 (PRES_MAT) 00

요구 사항 없음.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803300060
NAICS:
336413
최종 사용 클래스:
50070
SITC:
79295
USDA:
1
HITECH:
8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803300060

Other Parts Of Airplanes Or Helicopters For Use In Military Aircraft (excludes Propellers, Rotors, Undercarriages, and Parts Thereof)

최종 사용 코드 50070

Type Goods Parts For Military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9295

Parts Of Airplanes Or Helicopters, N.e.s.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26,022.40 and 162,028.8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해군학과

SOS: NRP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H
MGMT CTL: 7RV2AR9
USC: L
REC REP CODE DESC: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공군학과

SOS: FLZ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T
MGMT CTL: SF8NV-N
USC: F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